다양한 아이케어 제품 개발에 주력해야...

남성도 아이 케어에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현재 80후 남성을 제외한 각 연령층의 남성은 저가 국산품과 신예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95후 젊은 남성은 신예 제품을 유달리 좋아한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특징을 반영하고 있다. (妹子钱诚向「睛」,汉子涂「眸」不贵. 目前来看除80后外,各年龄段男性都表现出对平价的国货以及新锐线产品的偏爱, 年轻的95后男性尤其偏爱新锐线产品,符合小鲜肉们热爱尝新的特点。 )

 

소비 수준 향상으로 이에 대한 요구도 더욱 구체화되고 있다. 남성 아이 케어제품 시장은 더욱 커질 것이다. 여성 소비자가 끊임없이 증가하면서 남성 소비자도 점차 많아질 것이다. 95후,90후 젊은 층이 소비 주력군이 되면서 새로운 제품, 새로운 브랜드, 새로운 효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질 것이다. (在消费升级的持续推动下,消费者对产品的需求也越来越精致细分,眼部护理用品市场或将迎来进一步的增长。女性消费者持续进阶,男性消费者也渐渐入场,乐于尝鲜的90后95后逐渐成为消费的中坚力量,他们对于新品类、新品牌、新功能产品会更愿意尝试。)

이 같은 현상은 아이 패치와 아이 에센스 시장 진출에 좋은 기회다. 비교적으로 성숙한 아이 크림 시장에서 해외 브랜드가 점차 많아지면서 세그먼트(segment) [경쟁상대의 제품, 셀링 포인트,시장 위치를 분석하여 그들과 다른 제품, 셀링 포인트, 시장 위치를 결정하고 특별한 브랜드를 만들다]를 해야 한다. (对于眼膜和眼部精华而言,不失为打开市场的好机会;对于相对成熟的眼霜市场来说,产品的品牌国别将日益丰富,品牌区隔性须加强。)

향후 중국 아이 케어 사장은 아이크림, 아이 패치, 아이 에센스와 같은 제품만 있는 것이 아니다. 여성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할 때 선택 표준도 더욱 개성화될 것이다. 제품 혁신과 세분화에 주력하면 시장에서 발판을 마련하는데 유리하다. (当然,未来中国眼部护理用品市场将不止目前所见的这些品类,女性消费者选购的标准也将个性化分流,着力产品创新以及品类细分,有助于品牌在市场供需间找到立足点。)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