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들과 즐거운 여가시간 보내기위해 직접 밭에서 과일과 채소 경작...'

봄비 마스크 팩으로 널리 알려진 파파레서피는 지난 21일 중국 상해 리츠칼튼에서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신제품 론칭을 실시했다고 발표했다. 국내에서는 공식적인 신제품 발표행사를 하지 않았다. 그만큼 중국 시장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중국의 언론은 파파레서피에 대해 어떻게 보도했을까? 瑞丽网은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에 대해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5월21일 파파레서피가 상해에서 '춘운청신(春雨丞新)--2018년 신제품 런칭 행사'를 개최했다. 봄비의 새로운 마스크팩--봄비 프루터블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파파레서피 관계자 및 공급업자 그리고 전국의 언론이 참석했다. (5月21日,papa recipe春雨面膜在上海举行了“春雨丞新——2018春雨新品发布会”,宣布旗下春雨面膜第二代——春雨果蔬系列面膜的新鲜上市,春雨面膜的领导及供应商,以及来自全国各地的媒体人士,共同见证了这一美好的时刻。)

또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 판청청이 참석했다. 푸둥 신구의 상해 리츠칼튼 호텔은 청정한 전원이 됐다. 파파레서피가 행사 현장에 파파레서피의 과일과 야채 농장을 그대로 배치했다. (同时,春雨面膜的品牌首席守护官范丞丞也惊喜亮相发布会,将现场气氛瞬间推向沸点。当天,位于上海浦东新区的丽思卡尔顿酒店化身为一片清新田园,春雨面膜在现场大手笔一比一还原了真实的papa recipe蔬果农场。)

봄비 꿀단지 마스크 팩 전시 구역에는 벌통, 벌집으로 장식해 꿀단지 마스크 팩의 특색을 구현했다. 신제품 전시 구역은 과일 및 채소의 컬러에 따라 노란색 프루터블, 빨간색 프루터블, 하얀색 프루터블인 3개로 구분했다. (“经典产品区”以蜜箱、蜂巢等元素烘托出其经典产品——蜂蜜系列面膜的特色,新品展示区则是以果蔬颜色分为黄色果蔬区、红色果蔬区和白色果蔬区)

과일(Fruit)과 채소(Vegetable)를 조화시킨 프루터블(Fruitable) 컨셉으로 자연에서 갓 수확한 과일과 채소의 영양분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준다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과일과 채소는 행사 현장을 더욱 생생하게 장식했다.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으며 기념사진 촬영도 했다. (新鲜果蔬不仅传达了春雨果蔬面膜萃取新鲜果蔬精华融入面膜的产品开发理念,更是将现场装点得生机勃勃,吸引了到场的嘉宾和粉丝们纷纷驻足观赏和拍照留念。)

 

김한균 대표는 신제품 론칭 행사에서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의 연구 개발과정을 소개했다. 처음에는 딸들이 즐거운 어린 시절을 보내고 건강하게 자라도록 직접 밭에 가서 과일과 채소를 심었다. 열매가 성숙한 후 자연의 해택을 나누기로 했다. '봄비아빠'는 4년 동안 계속해서 연구하고 탐색했다. 드디어 신제품 봄비 프루터블 마스크를 내놓았다. (春雨面膜品牌的创始人金翰均先生跟来宾们分享了研制和开发春雨面膜第二代产品的心路历程。从最初为了给女儿们一个快乐童年和健康方式选择亲自下地种植果蔬开始,到果蔬成熟后决定将这种大自然的恩赐再次与大家分享, 春雨爸爸经历了长达4年的探索和钻研,最终成就了今天诚意满满的第二代产品:春雨果蔬系列面膜。)

 

이어 판청청(范丞丞)이 등장했다. 진행자는 판청청(范丞丞)이 파파레서피 봄비 마스크팩 모델로 발탁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판청청에게 시상하고 파파레서피과 판청청의 합작을 공식 선언했다. (随后,范丞丞登场, 主持人当即宣布范丞丞正式成为春雨面膜的品牌首席守护官后,金代表亲自上台为他颁奖,正式宣告了范丞丞与春雨面膜的亲密合作。)

2012년에 설립된 파파레서피는 '진정한 피부 케어 제품'을 만든다는 이념을 갖고 있다. 처음부터 민감한 피부를 지니고 있는 딸을 위해 개발했다. 파파레서피의 제품은 부드럽고 안전하기 때문에 민감성 피부와 임산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빠의 사랑'에서 '농부 아빠의 사랑'까지 파파레서피는 또 하나의 아빠의 선물을 만들어 냈다고 평가했다. (作为行动派护肤品牌的papa recipe春雨面膜成立于2012年,秉承“真正护肤品”为理念,从最初为肌肤容易过敏的女儿所研发开始,其配方亲肤、温和、安全、敏感肌肤和孕妇皆可使用。从“爸爸的爱”,到“农夫爸爸的爱”,清新田园,成就爸爸的第二份礼物.)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