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동기 보다 61% 성장...‘마스크,립스틱,아이 및 BB크림 등 다양’

중국의 남성화장품 시장이 급격한 성장을 하고 있다. 특히 메이크업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징동이 6월1일부터 18일까지 대대적인 세일활동을 실시했다. 구매추세 등을 분석한 빅 데이터에 따르면6월1일- 6월 17일 메이크업 구매자 중에서 남성 소비자가 작년 동기 대비 61% 증가했다. 남성들이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높다. (京东美妆618大数据, 6月1-17日,美妆产品购买者中男性用户比去年同期增长61%,男人越来越爱美.)

남성들이 구매하는 제품도 여성들 못지않게 매우 다양하다. 마스크 팩은 남자 소비자 중에 인기가 높았지만 립스틱, BB, 아이브로펜슬 등도 인기가 높았다. 특히 인기있는 립틴트 및 립스틱에 대한 리뷰에서 남성소비자가 차지한 비중은 25%정도를 차지하는 현상도 나타났다. (面膜成为男性美妆界新宠,唇膏、BB霜、眉笔成为新晋必备单品。热销唇彩和口红产品的评论中有超过1/4的男性用户。)

이번 6월1일부터 18일까지 징동판매대회에서 남성 아이크림의 매출액은 2017년 동기 보다 무려 4.5배 상승했다. 특히 6월18일 00:00-10:00까지 총 10시간동안 Loreal paris 남성 아이 크림의 매출액은 지난해 동기 대비 10배가 상승했다.  (6月18日零点至10点的10个小时中,巴黎欧莱雅男士眼霜销售额达到去年同期的10倍。在6月1日至18日,男士眼霜/眼部精华销售额是去年同期4.5倍。)

또 징동 빅데이터에 따르면 95후 남성 10명 중 립스틱을 사용한 남성이 2명에 이르고 있다. 남성이 좋아하는 립스틱 컬러는 자몽 색이 1인 것으로 드러났다. (来自京东整体的大数据显示,每10个95后男生中,就有2个擦了口红,NO.1的颜色是西柚色.)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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