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스토어, 이색 체험 공간 구성으로 10-20대, 관광객 등 공략

애경산업이 새로운 홍대 시대를 맞아 ‘AEKYUNG Signature Zone’(애경 시그니처존)을 선보인다. 영문 ‘Signature’의 의미처럼 애경산업의 다양한 특징을 엿볼 수 있는 공간이다.

애경산업이 ‘AEKYUNG Signature Zone’(애경 시그니처존)을 선보인다.

애경 시그니처존은 애경타워 내 AK플라자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AK&홍대 2층에 위치해 있다. 애경산업은 사옥 이전과 함께 새로운 홍대 시대를 맞아 젊은 소비자와의 밀접한 소통을 강화하고자 애경 시그니처존을 마련했다.

애경 시그니처존은 총 125.9㎡(약38.1평)규모로 애경산업의 대표브랜드와 주요 특징을 볼 수 있는 세가지 공간으로 구성됐다. △반세기 넘게 우리나라 국민의 삶과 함께한 생활용품과 화장품의 흥미로운 이야기와 브랜드 소개를 담은 ‘Alive AEKYUNG’존 △애경산업의 대표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스토어 △스킨케어브랜드 ‘FFLOW’(플로우) 플래그십스토어 등이다.

특히 애경산업의 주요 경영가치인 ‘디자인경영’을 각 존에 접목해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과 화장품을 새로운 관점에서 체험해볼 수 있는 이색공간으로 가꾼 것이 특징이다. 애경산업 대표 제품의 예술적 재탄생을 볼 수있는 ‘Art Zone’, 생활뷰티 제품을 다양한 감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Scent Box’ 등을 통해 친숙하게 사용하던 생활 뷰티 제품의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또한 애경 시그니처존은 오픈을 기념해 랜덤박스 이벤트 및 다양한 소비자 혜택을 제공한다. 랜덤박스 이벤트는 8월31일부터 9월2일 사흘동안 애경 시그니처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애경산업 창립기념 33주년의 의미를 담아 그랜드오픈 시점으로부터 3일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30분동안 선착순 110명씩 총 330명에게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에이지투웨니스 혹은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 본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에이지투웨니스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플로우 플래그십스토어에서는 브랜드의 특징인 화장품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애경 시그니처존은 위치 특성상 젊은층을 대상으로 애경산업이 생활 뷰티기업이라는 점을 널리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동시에 홍대상권의 주요 고객층인 10~20대, 관광객 등을 대상으로 밀접한 소통을 하는 창구로 사용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