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대비 화장품 50%, 생활용품 73% 향상

LG생활건강은 11월 11일 주요 화장품과 생활용품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진행한 광군제 행사를 인기리에 마무리했다.

LG생활건강은 티몰닷컴의 올해 광군제 행사에서 지난해 대비 화장품 매출이 50%, 생활용품 매출이 73% 가량 성장했다.

LG생활건강의 '후'가 광군제에서 230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후'는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약 72% 늘어난 약 230억원을 기록했다. 그 중에서도 후의 인기 제품인 ‘천기단 화현세트’는 지난해 판매량인 3만2000세트에서 90% 증가한 6만1000세트가 판매되는 기염을 토했다.

'숨'은 티몰닷컴에서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무려 82%가 늘어나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숨의 인기 제품인 '워터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208% 늘어난 2만6500여 세트, ‘타임에너지 세트’는 지난해 판매량보다 48% 가량 늘어난 2만 4400여세트가 팔리며 인기리에 판매를 마쳤다.

'빌리프'는 대표제품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처라이징 밤'의 광군제 에디션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 광군제 대비 매출이 417% 성장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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