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4. 10. Wed
기업라우쉬, 서민정·안상훈 부부 광고모델로 발탁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라우쉬'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제안

라우쉬(RAUSCH)가 방송인 서민정, 안상훈 부부를 브랜드 모델로 2년 연속 발탁하였다고 10일 밝혔다.

   
라우쉬가 서민정·안상훈 부부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라우쉬 제공)

라우쉬는 인하우스 제조, 최대 11개월을 숙성한 우수한 품질의 스위스 허브로 다양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맞는 솔루션을 제안하고, 건강함을 더해 주는 안전한 더모 제품만을 생산하여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125년 전통의 스위스 프리미엄 더모 헤어 케어 브랜드이다.

라우쉬 모델로 2년 연속 발탁된 서민정, 안상훈 부부는 올해에도 라우쉬를 대표하는 모델이자 뮤즈로 활약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부터 딸 안예진양도 함께 광고모델로 선정되면서 온 가족이 함께 쓸 수 있는 ‘라우쉬’ 브랜드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서민정은 지난 22일 개인 SNS을 통해 광고촬영현장을 선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 바 있다.

이번에 촬영한 라우쉬 광고 컷을 통해 딸 안예진양과 함께한 따뜻하고 단란한 가족 컷과 서민정, 안상훈 부부, 서민정과 안예진양 모녀의 밝고 생기 있는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순차적으로 공개될 해당 광고 컷을 통해 각종 유해환경과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두피와 미세한 두피 각질을 스마트하게 케어해줄 라우쉬의 비듬 각질 정화 3-STEP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3-STEP은 두피를 말끔하게 정화해줄 각질 스케일링을 위한 스케일링 팩 '씨위드 스칼프 팩', 비듬 각질 정화 데일리 샴푸 ‘콜츠푸트 안티-댄드러프 샴푸’, 두피 진정 단계를 완성해줄 두피 진정 토닉 케어 ‘스위스 허벌 헤어 토닉’ 등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줄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라우쉬의 국내 공식 수입원 ㈜케이엔유 마케팅 담당자는 “두피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는 ‘라우쉬’의 브랜드 이미지와 서민정 가족의 밝고 생기 있는 이미지가 부합된다고 판단하여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고 이번에는 딸 안예진양과 함께 따뜻한 가족 컨셉의 광고를 촬영하였다”라며, “앞으로 순차적으로 선보일 서민정 가족의 리프레시와 활력이 가득한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이번 서민정 가족의 라우쉬 광고 컷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비롯해 다양한 웹사이트와 매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4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라우쉬 비듬 각질 정화 3-STEP 제품 구매 특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듬 각질 정화 3-STEP 제품 중 구매 인증샷과 후기, 필수 해시태그를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라우쉬 광고모델인 서민정 남편 안상훈이 만든 컴퓨터, 라우쉬 19종 등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30일까지 참여 완료 후 오는 5월 15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우쉬 공식 홈페이지 프로모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