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러시아 등 해외 채널 확장할 방침

더마 코스메티 브랜드 라포티셀(LAPOTHICELL)이 K팝그룹 더보이즈(THE BOYZ)를 모델로 발탁했다.

라포티셀이 더보이즈를 모델로 발탁했다.(사진 라포티셀 제공)

라포티셀 관계자는 “’전원센터’로 유명한 더보이즈 멤버 12명의 다재다능한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피부 고민에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 컨셉과 부합했으며, 아시아 각국에서 사랑받는 그들의 잠재력이 글로벌로 판매 채널을 확장하고 있는 라포티셀의 방향과도 일치했다.”고 발탁 배경을 전했다.

‘피부에 가장 쉬운 공식을 제안하는 더마 브랜드’라는 컨셉의 라포티셀은 더하기(+), 빼기(-), 곱하기(×), 나누기(÷)의 4가지 공식으로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여드름 및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과 특화된 안티에이징 라인 등으로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라포티셀은 “더보이즈 모델 발탁을 시작으로 중국, 러시아 등 해외 채널을 확장하며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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