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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산업 > 신제품 2019. 12. 05. Thu
신제품온열효과 겸비한 위시오프 마스크...톤업기능 겸비한 아이크림홀리데이컬렉션 뜸해지면서 새도우 등 일상적인 패턴으로 회귀...

올해 쑥화장품이 이슈가 됐다.

임블리 사태로 공백이 생기면서 미샤와 토니모리가 쑥화장품 시장에 진입하면서 반사이익을 얻었다. 현재 쑥화장품은 더 이상 확산기류는 조성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이번에 해풍 쑥 성분의 마스크가 바통을 이어가고 있다.

이 마스크는 붙이는 마스크가 아니라 바르고 일정 시간이 지나고 나면 물로 씻어 내는 위시 오프 타입이다. 특히 젤을 바른 후 문지르면 따뜻해지는 작용을 하고 있어 추운 겨울날씨에 한번 사용해 볼만 하다.

아이크림은 눈가의 잔주름이나 보습 등 눈가를 케어하는 게 보통이다. 하지만 톤업 기능까지 겸비한 아이크림이 나왔다. 일부 톤업 주름 아이크림 등이 나와 있지만 아직 확산되지 않고 있어 초기라고 볼 수 있어 주목된다.

또 최근에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화장품도 시장을 형성하고 있다. 건강에 좋은 유익한 성분을 화장품에 적용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 크림, 바디로션 등 스킨케어 중심에서 개발됐다. 이번에는 유산균을 파우더로 전환한 클렌징이 나와 확산을 시도하고 있다.

메이크업의 경우에는 홀리데이컬렉션의 출시가 자취를 감췄다. 아이섀도우 팔레트나 광채 파운데이션, 샤프펜슬 아이라이너 등 일상적인 패턴으로 돌아왔다.

한편 최근 주요 브랜드의 신제품 출시는 다음과 같다.

   
 

[스킨케어 부문]

◇애경산업 아이솔브,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 (20ml / 30,000원)

애경산업의 아이솔브가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을 출시했다. 유스 비타카로틴 인텐스 아이크림은 톤업이 가능한 아이크림이다. 당근에서 추출한 비타민E와 베타카로틴 성분 등을 배합한 비타카로틴 콤플렉스와 눈가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11종의 히알루론산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또한 안구 구조에 맞춰 곡선형으로 개발된 금속 어플리케이터가 붙어 있어 눈가에 시원하게 바를 수 있다. 눈가 피부톤, 눈가 톤 균일도, 피부 밝기, 피부 투명도, 색소침착 완화 등 눈가 관리 효과를 증명하는 5가지 인체 적용 시험과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가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독일 안전성 평가 기관에서 진행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인정받았다.

◇쏘내추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 (135ml / 28,000원)

쏘내추럴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를 출시했다.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는 젤 제형을 문지를수록 히팅감이 올라와 하얀 크림으로 변하면서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다. 거문도에서 자란 해풍쑥 추출물이 100ppm 함유된 초록색 젤을 문지를수록 하얀 크림으로 유화되는 제형으로 2~3분간 롤링 마사지 후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저온침출법으로 추출한 거문도 해풍쑥이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 및 모공 속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준다.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클렌저 라인’

드오캄이 ‘제주 품은 탄탄 클렌저 라인’을 출시한다. 제주 품은 탄탄 클렌저 라인은 전문 에스테틱 샵에서 토닝 관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피부 개선 효과를 구현해 집에서도 화사하고 맑은 피부 관리가 가능한 홈토닝 케어 제품이다. 제품 당 1분 이내의 빠른 세정과 속건조 개선은 물론 아침과 저녁 피부 컨디션을 고려한 제품 구성으로 데일리 클렌징 루틴으로 유용하다. ‘제주 품은 탄탄 브라이트닝 젤 클렌저’는 촉촉한 젤 포뮬러의 아침 세안제로 밤사이 쌓인 노폐물을 세정하고 피부톤을 개선해 내추럴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제주 품은 탄탄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미셀라 입자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흡착하고 제주산 추출물이 피지와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준다. ‘제주 품은 탄탄 포어 딥 클렌저’는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과 BHA&PHA 성분이 얼굴 각질을 부드럽고 순하게 제거하며 제주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딥 클렌징을 완성한다.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파우더’ (0.5g*20 / 25,000원)

더뷰티풀 팩터가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했다. 클렌징 파우더는 총 7가지의 프로바이오틱과 프리바이오틱 성분을 담은 유산균 효소 파우더 클렌저로, 미세 파우더 입자가 모공 속 깊은 곳까지 꼼꼼한 클렌징과 각질 관리를 도와 피부결을 맑고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가루 날림 없는 촉촉한 입자의 세정 성분이 물에 닿는 순간 풍성한 유산균 거품으로 활성화돼 외부 유해 요소를 말끔하게 세정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임상시험을 통한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 효과 테스트에서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무향, 무색소의 저자극 폼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유즈 클렌저로 실용성을 더했다. 물과 파우더를 혼합해 3분 효소팩으로 사용 가능하며, 오일과 폼 등 다양한 타입의 클렌징 제품과 섞어 마사지하면 딥 클렌징과 필링 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더뷰티풀 팩터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 (210ml / 22,000원)

더뷰티풀 팩터가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를 랄라블라 단독 출시했다. 클렌징 앰플 스페셜 기획세트는 수분 클렌저 ‘클렌징 앰플’과 고함량의 클레이 성분으로 모공 속 노폐물부터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해주는 ‘크림 클레이 마스크’까지 본품으로 구성됐다. ‘클렌징 앰플’은 스킨 프로바이오틱이 함유된 수분 앰플 제형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간편하게 지워주고 피부 각질 정돈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는 신개념 클렌저로, 번거롭고 건조한 클렌징 워터나 무겁고 유분감이 있는 클렌징 오일과 달리 자극 없는 약산성 클렌징이 가능하다.

◇엄마프움, ‘유기농 화장품’ (시알릴락토스 오가닉 샴푸앤바스 250ml / 33,000원, 시알릴락토스 오가닉 로션 200ml / 34,000원, 베이비 오가닉 오일 150ml / 38,000원)

엄마프움이 아기 화장품 최초로 초유성분인 시알릴락토스를 함유한 유기농 화장품을 출시했다. 유기농 화장품은 모유의 초유성분 중 하나인 시알릴락토스와, 피부에 풍부한 비타민과 청량감을 전해주고, 피부 온도 밸런스를 잡아주는 물망초의 꽃/잎/줄기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시알릴락토스는 모유의 초유에 가장 많이 함유된 모유올리고당의 한 종류로 두뇌발달과 인지력 개선, 면역기능을 높여 감염을 예방하는 등 유아에게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 성분은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인 이유 때문에 해외에서는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으며, CTFA(미국화장품협회) 국제화장품 원료사전에도 안전한 화장품 원료로 등재되어 있다. 또한 화학방부제, 화학계면활성제, 색소, 디메치콘, 파라벤, 미네랄오일, 향료 등 일체의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성분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슈레피x세포라, ‘겟 리프 트윈 패드 팩'

슈레피와 세포라,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을 출시했다.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은 진정, 쿨링, 수분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드 팩으로 패드와 팩으로 사용 가능한 투 웨이(two-way) 제품이다.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깻잎’을 메인 성분으로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볕에 말려 귀하게 만든 ‘구증구포 들깻잎 수'와 4가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레이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트윈 패드 팩으로 2장씩 개별 포장된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드의 신축성을 강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역시 메인 성분인 깻잎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메이크업 부문]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10g / 23,000원)

LG생활건강 VDIVOV가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 아이컬러백은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컬러를 담았다. 아이컬러백은 컬러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03 일렉트릭아이즈’는 번트 오렌지, 로지 레드 톤으로 구성되어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01 아몬드쉐이크’와 ’03 일렉트릭아이즈’에는 3D 보석 글리터가 포함되어 더욱 촉촉하고 영롱한 광의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토니모리,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50ml / 22,000원, 퍼펙트 립스 쇼킹립 4g / 12,000원, 원더 세라마이드 토너 500ml / 9,900원,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 120ml / 14,000원, 원더 세라마이드 수분 크림 300ml / 10,900원, 퍼펙트 립스 글로우 케어 스틱 3.5g / 6,000원, 원더 세라마이드 보습 탄탄 크림 300ml / 10,900원,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8.5g / 22,800원, 판타지 쿠션 15g / 21,800원, 심플라스트 쿠션 10g*2 / 15,000원)

토니모리가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토니모리 X 부팡 앤 브로큰 하트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의 주요 제품은 100시간 이상 지속되는 보습력을 자랑하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100시간 크림’, 타투를 한듯 생생한 컬러가 오랜시간 유지되는 ’퍼펙트 립스 쇼킹립’,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채워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토너’ 등을 비롯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촘촘하게 쌓아주는 ’플로리아 뉴트라 에너지 딥 크림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산뜻하게 수분을 충전해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수분 크림’,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매끈하게 입술을 보호해주는 ’퍼펙트 립스 글로우 케어 스틱’ 등이다. 이와 함께 버터 콤플렉스와 세라마이드엔피를 함유해 피부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는 ‘원더 세라마이드 보습 탄탄 크림’, 다양한 컬러구성으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는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판타지 무드 신규 컬러, 피부결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결광을 연출하는 ‘판타지 쿠션’, ’심플라스트 쿠션’이 새롭게 출시된다.

◇더샘, ‘스튜디오 라인’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 10ml / 10,000원,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 9g / 15,000원, 스튜디오 데일리 마스카라 9g / 15,000원,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 4.8g / 16,000원, 스튜디오 프로 플래시 틴트 4g / 15,000원, 스튜디오 프로 매트 틴트 4g / 15,000원)

더샘이 ‘스튜디오’ 라인을 출시했다. 스튜디오 라인은 누구나 손쉽게 메이크업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것처럼 화장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이 컨셉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중요시하는 ‘컬러’, ‘제형’, ‘톤’에 포커싱 한 것이 특징이다. '스튜디오 광채 파운데이션’은 매끈한 윤기 커버로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수분 빛을 머금은 듯 촉촉한 보습과 오랜 시간 밀착 커버 효과로 매끄럽고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컬러는 쿨 19호, 쿨 21호, 뉴트럴 21호, 뉴트럴 23호 총 4가지로 피부 톤에 맞춰 선택이 가능하다. ‘스튜디오 더블 핏 마스카라’는 번짐 걱정 없이 바를수록 살아나는 컬링과 볼륨 있는 속눈썹 연출을 완성할 수 있는 파워래스팅 효과의 제품이다. ‘스튜디오 데일리 마스카라’는 속눈썹 뿌리부터 볼륨을 풍성하게 살려주며 미온수로도 깔끔하게 클렌징되는 이지워셔블 마스카라다. 각각 롱래쉬 컬링과 볼륨 컬링 2종으로 속눈썹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스튜디오 프로 샤인 립스틱’은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제품으로 10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조명을 비춘 듯 볼륨감 있는 입술을 선사하는 ‘스튜디오 프로 플래시 틴트’와 오랜 시간 밀착 지속되면서도 번짐 없는 ‘스튜디오 프로 매트 틴트’는 각각 7가지 컬러로 선보인다.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0.06g / 26,900원)

조성아22가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를 출시했다.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1.5mm의 얇은 펜슬 심이 속눈썹 사이사이를 정교하게 메꿔 점막은 깔끔하게, 눈꼬리는 날렵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젤 타입 펜슬 라이너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젤 포뮬러로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피부가 얇은 눈가에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완벽한 픽싱력으로 번짐이 적으며 물, 땀,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깊은 블랙홀 같이 진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딥 블랙’, 딥 브라운과 블랙의 중간으로 진한 에스프레소를 얹은 듯 그윽하게 연출해주는 ’다크 프레소’ 두 색상으로 선보이며, 발색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의 드로잉만으로도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나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 (디스코 더스트 립스틱 4g / 41,000원, 프리 러버 치크 팔레트 3.9g*6 / 79,000원, 벨벳 로프 벨벳 매트 립 펜슬 세트 1.8g*4 / 52,000원, 스튜디오 54 브러쉬 세트 105,000원)

나스가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 2019 스튜디오 54 홀리데이 컬렉션의 추가 제품은 도발적인 무드를 연출해줄 립스틱, 톡톡 튀는 색상과 영롱한 펄감의 조화가 돋보이는 치크 팔레트, 그리고 매혹적인 기프팅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한 번의 발색만으로 화려한 디스코 볼처럼 입술을 돋보이게 만들어줄 ‘디스코 더스트 립스틱’ 4종을 비롯해, 나스의 아이코닉 블러쉬 컬러와 새로운 하이라이팅 파우더로 구성된 ‘프리 러버 치크 팔레트’는 은은한 반짝임으로 두 뺨을 물들여준다. 로맨틱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기프팅 세트도 준비되어 있다. 나스의 대표 아이템 벨벳 매트 립 펜슬이 베스트셀링 컬러 4가지를 반짝이는 퍼플 글리터 케이스에 담았고, 케이스 하단에 펜슬 샤프너가 내장되어 있어 연말 대비 센스 있는 선물로 손색이 없다. 또한, 스팽글 파우치에 담긴 시크한 블랙 바디에 화려한 골드 장식의 브러쉬 4종 세트도 소장욕을 자극하는 아이템이다.

[바디 부문]

◇네이처리퍼블릭,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 300ml+샴푸 브러시 / 15,000원,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 오일 워시&로션 각 345ml+샤워볼 / 31,800원,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 기획세트 2종 릴리, 피치 각 100ml*2 / 10,900원,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 2종 어텀무드, 빈티지플라워 각 9g / 18,900원)

네이처리퍼블릭이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 2019 그린 홀리데이 에디션의 ‘블랙빈 안티 헤어로스 샴푸 기획세트’는 각종 스타일링과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손상된 머릿결 관리에 제격이다.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검정콩 추추물과 흑미, 검은깨 등 8가지 블랙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며, 특히 증정용으로 함께 구성된 샴푸 브러시로 두피를 충분히 마사지해주면 더욱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퍼퓸 드 네이처 선샤인 베리 보디 기획세트’는 풍부한 보습감의 보디 케어 제품으로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함유된 보디 워시와 시어버터 성분의 로션, 증정용 샤워볼로 구성됐다. 촉촉하고 매끈한 보디 피부를 선사함은 물론 상큼한 베리 향과 은은한 장미 향이 기분까지 산뜻하게 가꿔준다. ‘프로 터치 킬링 포인트 섀도 팔레트’는 9가지 컬러와 젤리 글리터, 매트, 쉬머 등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돼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 화사한 메이크업에 유용하다. 팔레트 하나로 다채로운 느낌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며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좋다.

[헤어 부문]

◇아로마티카, ‘샴푸·주방세제 등 리필제품’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400ml / 18,000원, 900ml / 35,000원,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400ml / 18,000원, 사이프러스 딥 클렌징 샴푸 400ml / 16,000원, B5+ 비오틴 포티파잉 샴푸 400ml / 13,000원, 퀴노아 프로틴 샴푸 400ml / 16,000원,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너 400ml / 13,000원, 퓨어니스 디쉬솝 500ml / 10,000원)

아로마티카가 기존 제품 용기에 리필해 사용 가능한 샴푸 및 주방 세제 등 리필 제품 7종을 출시했다. 리필 제품은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및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사이프러스 딥 클렌징 샴푸’, ‘B5+ 비오틴 포티파잉 샴푸’, ‘퀴노아 프로틴 샴푸’ 등 샴푸 5종과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너’, 주방세제인 ‘퓨어니스 디쉬솝’까지 총 7종이다. 리필팩 소재는 PET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86% 줄였으며, 기존 제품 용기에 손쉽게 리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밖에 제품을 원하는만큼 덜어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디스펜서 용기’(300ml)도 함께 선보였다. 파유리가 60% 함유된 재생 유리 용기이며 PP 소재 펌프로 구성되어 더욱 친환경적이다. DIY 스티커가 박스 안에 동봉되어 하나뿐인 나만의 용기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메이크업 도구 부문]

◇리얼테크닉스, ‘3 in 1 커스텀 컬렉션’ (3 in 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 20,000원, 3 in 1 커스텀 치크 브러시 20,000원, 3 in 1 커스텀 컨투어 브러시 )

리얼테크닉스에서 ‘3 in 1 커스텀 컬렉션’을 출시했다. 3 in 1 커스텀 컬렉션은 컴플렉션, 치크, 컨투어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브러시는 옆면에 부착된 슬라이더를 이용해 MIN–MID–MAX 단계로 브러시 모의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MIN 단계는 가장 풍성한 볼륨의 브러시로 소프트한 터치와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해주며 MAX 단계로 갈수록 볼륨감이 줄어들며 보다 촘촘하고 탄력감이 더해져 제품의 픽업양과 발색력이 높아진다. 다양한 피부 표현을 위한 ‘3 in 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는 소프트한 터치로 쌩얼 같은 투명 피부 표현부터 완벽한 풀 커버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3 in 1 커스텀 치크 브러시’는 자연스러운 혈색부터 포인트 블러셔 메이크업까지 변화를 줄 수 있다. ‘3 in 1 커스텀 컨투어 브러시’는 넓은 부위까지 그라데이션하여 음영을 주거나 국소부위의 섬세한 쉐딩까지 가능해 브러시 하나로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피카소 꼴레지오니,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 (25,000원)

피카소꼴레지오니가 롭스 단독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레드에디션 메이크업툴 2종 기획세트는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 와 신제품 ‘컬러팁 스펀지 레드’로 구성됐다. 239 아이섀도우 브러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 원하는 컬러 발색이 가능하며 아이섀도우 베이스는 물론 펄이나 글리터도 밀착시켜주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컬러팁 스펀지는 습식 폴리우레탄 재질로 파운데이션을 흡수하는 양이 적어 소량의 양으로 피부화장을 완성할 수 있으며 밀착력 있는 피부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벨벳처럼 부드러워 처음 사용하는 초보자도 매끄러운 도자기 같은 피부표현을 연출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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