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한달만에 미려나면서 파파레시피, AHC 신규 진입

지난 3월 티몰에서 국내 마스크 팩의 판매가 지난 2월에 비해 두 배정도 증가했다. 38부녀절의 영향을 받은 것으로 진단된다.

지난 2월에 닥터자르트 더마스트 31,000개, 메디힐 NMF 28,000개, 메디필 22,000개, 제이준 블랙 물광 21,500개, 제이엠솔루션 꿀광 21,500개, 제이엠솔루션 물광 19,500개, 제이엠솔루션 액티브 12,000개, SNP 바다제비집 10,500개, VT 시카 캡슐 10,000개, VT 시카 9,000개, 제이준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는 8,300개가 각각 판매됐다.

3월에는 닥터자르트 더마스트 88,000개, 메디힐 NMF 75,500개, 파파레시피 봄비 74,000개, 제이준 블랙 물광 55,000개, 제이엠솔루션(꿀광, 물광, 액티프 포함) 37,000개, SNP 바다제비집 24,500개, AHC 프리미엄 19,000개, 제이준 로즈 블러썸 15,000개, VT 시카 캡슐 15,000개, 멀블리스 널스 5,000개 등의 순이었다.

따라서 닥터자르트와 메디힐, 제이준은 2월과 3월 두 달 동안 견고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지난 2019년 줄곧 1위를 달려왔던 제이엠솔루션은 같은 해 12월부터 중위권을 추락했다. 특히 3월에는 파파레시피와 AHC가 10위권에 진입했다.

3월 티몰 국내 마스크팩 판매량

한편 각 브랜드의 3월 판매 실적은 다음과 같다.

닥터자르트 더마스트 워터젯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은 88,000개를 판매했다. 2019년 11월 138,033개, 12월 37,626개, 2020년 1월 32,712개. 2월 31,000개가 판매됐다. 패널별로는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0개 149위안이고 판매량은 40,000개, 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개 145위안이고 판매량은 35,000개, 징보 국제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5개 13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닥터자르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149위안이고 판매량은 3,000개 등이다.

메디힐 NMF 아쿠아링 마스크팩은 75,500개가 판매됐다. 2019년 4월 60,570개, 5월 61,853개, 6월 69,210개, 7월 15,073개, 8월 60,573개, 9월 62,761개, 10월 55,500개, 11월 114,000개, 12월 66,000개, 2020년 1월 28,000개, 2월 30,000개다.

채널별로는 메디힐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89위안이고 판매량은 35,000개, 메디힐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89위안이고 판매량은 25,000개, 쑤닝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20개 116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22개 168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개 등이다.

파파레서피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은 새로 진입했다. 총 판매량은 74,000개다. 채널벼로는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0개 99위안이고 판매량은 55,000개, 파파레서피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10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파파레서피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129위안이고 판매량은 9,000개 등이다.

제이준 블랙물광 마스크는 55,000개가 판매됐다. 2019년 8월 43,000, 9월 51,500개, 10월 21,410개, 11월에는 105,000개, 12월 78,944개가 판매됐으며 2010년 1월 43,000개, 2월 21,500개가 판매됐다.

채널별로는 제이준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119위안이고 판매량은 35,000개, 제이준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11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0개 99위안이고 판매량은 10,000개 등이다.

제이엠솔루션 마스크팩(꿀광 로얄 프로폴리스 마스크, 물광 에스오에스 링거 마스크, 액티브 버드 네스트 모이스처 마스크 프라임)은 37,000개가 판매됐다. 채널별로는 제이엠솔루션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30개 207위안이고 판매량은 35,000개,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0개 63위안이고 판매량은 2,000개 등이다.

SNP 바다 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는 24,500개가 판매됐다. 2019년 10월 35,000개, 11월 7,563개, 12월 15,415개, 2020년 1월 8,000개, 2월 10,500개가 판매됐다. 채널별로는 SNP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1개 85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SNP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99위안이고 판매량은 6,000개, 티몰 국제 수입품 마트 가격은 10개 104위안이고 판매량은 3,500개 등이다.

AHC 프리미엄 하이드라 수더 마스크는 새로 진입했다. 총 판매량은 19,000개다. 채널별로는 AHC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개 129위안이고 판매량은 15,000개, AHC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10개 149위안이고 판매량은 4,000개 등이다.

제이준 로즈 블러썸 마스크는 새로 진입했다. 총 판매량은 15,000개다. 2월에는 액티브 버드 네스트 모이스처 마스크 프라임이 순위권에 신규로 진입했으나 순위권 밖으로 밀렸다. 인텐시브 샤이닝 마스크도 순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VT 시카 캡슐 마스크팩은 15,000개가 판매됐다. 지난달에 10,000개를 판매하면서 새로 진입했다. 초록색 꿀벌 해외 전문매장 가격은 10개 90위안이다.

멀블리스 힐링 거즈씰 마스크가 신규로 진입했다. 5,000개가 판매됐다. 쑤닝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가격은 5개 60위안, 15개 147위안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