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웰라코리아에서 모발에 차원이 다른 윤기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염모제 ‘일루미나(ILLUMINA)’를 출시했다.브랜드측에 따르면 최첨단 광채 입자 기술로 모발의 윤기를 최대 70%까지 끌어올려 준다. 또, 염색으로 발생하는 모발 손상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차단하는 ‘마이크로라이트 테크놀로지(Microlight Technology)가 적용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클리오(CLIO)가 공효진이 출연한 '앰플 쿠션'의 TV CF 영상을 공개했다.이번 광고에서 공효진은 완벽한 비율의 슬림한 바디와 은은한 광채피부로 프로페셔널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공효진. 말랐다”라는 광고 속 대사에 “나는 안말랐다”고 당당하게 선언하며 24시간 마르지 않는 촉촉한 피부를 뽐냈다.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1시 55분에 GS홈쇼핑에서 '퓨어 캐스틸 솝' 특별 기획세트를 판매한다.이번 기획세트는 '퓨어 캐스틸 솝'의 베스트 4가지 향인 ‘샌달우드 앤 자스민, 그린티, 라벤더, 체리블라썸’으로 구성됐다.이외에도 '유칼립투스, 페퍼민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더페이스샵이 ‘컬러 페스티벌’을 테마로 한 멤버십 데이를 26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진행한다.이번 행사에서는 더페이스샵 전국 매장에서 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품목별로 20~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에서 구매할 때는 더페이스샵 직영몰에서 구입해야만 오프라인 매장과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 행사를 통해 잉크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제대혈 전문기업 메디포스트(대표: 양윤선)가 줄기세포 화장품 브랜드 ‘셀피움(Cellpium)’의 판매 채널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메디포스트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면세점에 가장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최근 한화 갤러리아면세점63과 하나투어 SM면세점에 입점했다. 또, 상반기 내에 서울과 제주 등의 면세점에 추가 입점을 추진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라코스테(LACOSTE)가 다음달 2일까지 신학기 시즌 맞이 ‘HELLO! FRIEN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발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0% 포인트 적립해주고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전국 라코스테 및 라코스테 라이브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프로모션 대상 아이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올 봄 메이크업 키워드로 '블러썸 메이크업'을 제안했다.포니가 뮤즈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는 브랜드인 포니이펙트(PONY EFFECT)는 26일 공식 계정을 통해 봄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이 화보에서 포니는 매끈하고 윤기있는 리얼 스킨에 핑크와 레드 색상의 입술 메이크업으로 화사한
[뷰티경제=이아영 기자] 해외 브랜드에 이어 국내 브랜드에서도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랑콤, 입생로랑 등의 해외브랜드는 파스텔 색상의 아이 섀도우를 다수 출시했다. 반면 국내 브랜드는 일관된 공통점보다는 브랜드만의 각기 다른 컨셉으로 승부수를 걸고 있다. 비욘드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디즈니 캐릭터
[뷰티경제=이아영 기자] 피부전문 제약기업 갈더마의 저자극보습케어 전문 브랜드 세타필이 남성 스킨케어 시장에 진출했다.뷰티 전문지 코스메틱디자인USA(Cosmetic Design-USA)는 지난 24일 이같은 내용을 전하면서, 세타필의 이런 행보는 새로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남성 화장품 시장 전체에도 좋은 징조라고 평했다.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랩 시리즈(LAB SERIES)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에이징 로션과 폼 클렌저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한다.'에이지 레스큐+ 훼이스 로션(Age Rescue+ Face Lotion/100ml,8만8천원)'은 가벼운 타입의 포뮬라를 지닌 안티에이징 로션이다. 인삼 추출물이 주름과 피로 흔적을
[뷰티경제=이아영 기자] BYC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 많은 여성이 속옷을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하나의 패션으로 인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BYC는 직영점을 방문한 여성 소비자 157명을 대상으로 '여성 란제리 구매 행태 및 선호도' 설문조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속옷에 대해 어떻게 인식하고 계십니까?’에 대한 질문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25일 CJ오쇼핑(대표 김일천)은 입학을 앞둔 청소년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희망의 입학 선물 보내기’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차상위계층과 다문화 가정 등 소외계층 청소년 중 입학을 앞둔 초·중·고등학교 학생 200명을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200명은 1대 1로 연결된 학생들을 위해 책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