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라, 아르기레닌 함유 주름 개선 기능의 기초라인 선봬

고아라 화장품이 천연 신소재를 함유 한 주름개선 전문 기초라인을 출시했다.

천연 성분이 함유 된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고아라 화장품에서는 천연성분에 주름개선 기능까지 가진 기초라인인 ‘베르시안’을 선보였다.

 

베르시안은 퍼플 컬러를 부각해 무난하면서도 심리적 만족감을 극대화한 컨셉을 내세운 제품으로 피부타입별 맞춤 제품을 포함, 4종 6품목으로 구성됐다.

특히 고아라화장품은 역 타겟 마케팅을 추구했다고 밝혔으며, 이는 특정 대상 고객층을 노린 포커스 프로모션을 전환해 튀지않기를 원하는 일반 고객들에 초점을 둬 가격, 디자인, 컬러 등에 신경을 썼다고 설명했다.

 

베르시안에 들어간 성분인 아르기레닌은 천연물질에서 추출하여 합성한 아미노산 계열로 인체에 무해하며 노화방지에 탁월한 기능을 가진 특허 물질로서, 미국 FDA에서 승인한 항 주름성 성분으로 근육 이완와 주름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다.

 

또한 감초산, 알로에, 마치현 등 피부 진정과 보습효과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10여가지 천연 식물성 성분도 함유해 화학성분이 다량 함유된 다른 화장품에 비해 피부에 자극을 줄 염려도 줄어들었다.

 

이번에 출시한 라인은 베르시안 중 기초 스킨케어 제품으로 클렌징 폼, 에센셜 토너, 에멀전, 크림 및 세럼 등 모두 6종으로 구성됐다.

 

‘프레셔스 마일드 클렌징 폼’은 미세한 마이크로 거품입자가 모공을 깨끗이 관리해주고 혈관 확장 성분인 아르기레닌이 혈행을 촉진시켜 준다. 또한 각종 보습성분의 배합으로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없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프레셔스 에센셜 토너’는 비타민 E를 나노 에멀젼화한 에센스 타입의 젤 스킨으로 보습력이 뛰어나고 피부친화력이 좋아 흡수가 빠르며, 피부진정효과, 항알러지 효과가 뛰어난 제품이다.

 

‘프레셔스 에센셜 에멀젼’은 천연보습인자들이 외보습효과를 주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고, 베타인 성분이 내보습효과를 주어 투명감 있는 피부를 선사해 주는 2중 보습 효과의 역할을 하는 제품이다.

 

‘프레셔스 나리싱 크림’은 피부친화력이 매우 뛰어난 레시틴 성분이 피부위에 필름막을 형성하여 수분을 지켜주고 피부 속은 히아루론산이 촉촉하게 채워주어 수분을 유지해 준다.

 

‘프레셔스 마일드 크림’은 빠른 흡수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 시켜주는 크림으로 피지로 인한 트러블 완화효과가 뛰어나며 진정효과 우수하다.

 

‘프레셔스 하이드로 리치 세럼’은 Deep moisturizing capsule을 포함한 각종 영양 보습 성분들을 나노 에멀젼화하여 영양감이 높고 서서히 효과적으로 피부에 유효성분을 공급되도록 하는 안정화 시스템에 의해 만들어진 제품이다. 또한 주름에 뛰어난 성분인 보톡스 펩타이드를 다량 함유하여 주름이 많은 피부에 효과적이다. 그리고 진정, 항염효과가 뛰어난 자몽피, 감초, 알로에 추출물을 배합하여 수분은 높여주고 트러블은 최소화했다.

 

고아라화장품 상품개발팀은 "고가 기능성 제품의 출시가 많아져, 정작 서민들을 위한 좋은 품질의 중가 기초라인이 부족한 실정"이라며,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서도 가격 거품을 뺀 베르시안은 오히려 역 타겟 마케팅에 의한 시장 장악에 효과적이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에 출시되는 베르시안은 고아라화장품이 출범한 후 처음으로 출시하는 브랜드여서 더욱 의미가 깊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