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0. 02. 18. Thu
기업촉촉한 피부 공식, 독소는 비우고 수분은 채우자데톡스 기능의 집중 수분 라인인 ‘비오데팡스 슈퍼 모이스춰라이징’ 출시

코리아나의 에스테틱 브랜드인 비오데팡스는 데톡스 기능의 집중 수분 케어 라인인 ‘비오데팡스 슈퍼 모이스춰라이징’ 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비오데팡스 토너. © 코리아나
△제품명:
비오데팡스 슈퍼 모이스춰라이징


△브랜드명: 코리아나 화장품


△유형: 토너, 에멀션, 시럼, 크림


△용량: 각 150ml, 150ml, 40ml, 50ml


△가격: 3만3000원 ~ 5만 5000원 선.


△성분: 모링가 씨앗 추출물, 푸른 연꽃 추출물, 발효 녹두 추출물 등 데톡스 기능과 피부 보호에 탁월한 식물성분으로 구성된 ‘보태니컬 데톡시파잉’ 시스템이 피부의 불필요한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보호막을 형성해, 오염물이나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특징: 비오데팡스는 자연의 생명력을 뜻하는 바이오(BIO)와 방어를 뜻하는 디펜스(Defense)의 합성어로, 코리아나의 R&D 센터인 송파기술연구소가 개발한 바이오 시스템(BIO-SYSTEM)이 외부 환경 및 피부 고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문제를 해결해 준다.


바이오 시스템은 피부 고민별로 효과가 우수한 자연 성분과 피부 과학 기술이 결합한 것으로, 피부 고민별로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오데팡스 슈퍼 모이스춰라이징은 피부의 비움과 채움의 미학을 실현하고, 유해한 환경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의 피부 독소를 제거해 줌으로써 피부 깊은 속까지 수분을 더욱 효율적으로 전달해 준다.


△구입처: 화장품 전문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 할 수 있다.


△제품 문의: 080-022-5013

김진희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