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달 2일 정기적으로 샘플 키트 증정

 

▲ 유한양행의 이너뷰티 브랜드 ‘뷰티인’이 매월 2일 ‘아쿠아데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한양행의 이너뷰티 브랜드 ‘뷰티인’이 매월 2일 ‘아쿠아데이’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쿠아데이’는 매달 2일부터 10일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샘플링 증정 이벤트로 뷰티인 블로그와 이웃을 맺고 이벤트 페이지를 본인 블로그로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30명에게는 아쿠아 플러스 또는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 2주분 체험 Kit를 증정한다. 1월에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14일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뷰티인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이너뷰티의 필요성을 인식 시켜주고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 활동을 통해 뷰티인이 사계절 피부 건강관리를 위한 대표 제품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양행의 뷰티인 아쿠아 플러스는 사계절용 이너뷰티 제품으로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플러스(60캡슐/4만 8천원), 부원료인 콜라겐 성분을 함유해 보습과 탱탱하고 건강한 피부에 좋은 아쿠아 플러스 이엑스(60캡슐/6만원)로 구성되어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