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가 ‘40주년 한정판 윈터 럭키 박스’를 출시하고 스페셜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로지나가 노르웨이젼 포뮬러 40주년을 기념하여 ‘40주년 한정판 윈터 럭키 박스’를 출시하고 이마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노르웨이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이 걸린 ‘40주년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뉴트로지나 ‘40주년 한정판 윈터 럭키 박스’는 뉴트로지나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인 ‘노르웨이젼 포뮬라 바디 에멀젼(310ml)’에 ‘모이스춰라이징 크림(312g)’ 정품이 추가 증정되는 40주년 스페셜 기획 세트이다. 특히 40년 전 빈티지한 뉴트로지나 패키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하여 한정판으로 출시된 베스트셀러 바디 에멀젼이다.

이벤트 경품으로 1등 1명에게는 ‘노르웨이 여행권’(1인 2매)을 증정하고, 2등 50명에게는 ‘뉴트로지나 노르딕 베리 세트’를, 3등 2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트콘’을 전달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다음달 2월 12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2월 17일날 공지 예정.


이벤트 참여방법은 이마트에서 40주년 스페셜 기획 세트를 구매 후 패키지 안에 담긴 스크래치 카드를 긁으면 즉석에서 당첨 확인 여부가 가능하며 당첨자들은 경품 수령을 위해 일련번호 및 개인정보를 홈페이지에서 입력하면 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