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습 제품, 헤어트리트먼트, 앰플 등 출시 이어저...

▲ 동화약품은 지난 2011년에 처음으로 ‘당케’라는 브랜드로 화장품에 진출했다.
지난 100년 동안 활명수와 후시딘으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동화약품이 화장품 영역을 강화하고 있다.

동화약품은 지난 2011년에 처음으로 ‘당케’라는 브랜드로 화장품에 진출했다. 이 제품은 크림과 로션 등 2종이다.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거칠어진 피부와 수분을 빼앗긴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보습제품이다.

이어 인트라직 크림과 로션을 출시했다. 합성보존제, 합성유화제, 착색제, 착향제 등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함유하지 배제한 제품이다. 보습제다. 주로 보습제품 위주의 개발과 출시가 이어졌다.

보습제품이 안정화 단계로 진입함에 따라 헤어 트리트먼트로 영역을 넓혔다. 네버세이굿바이 리얼퍼포먼스 토닉과 샴푸를 개발해 내 놓았다. 제대혈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퍼포먼스 토닉은 P-1-P와 제대혈줄기세포배양액 및 휴먼펩타이드(sh-polypeptide-9) 성분과 Vitamin, 천연보습성분을 함유했다. 마이크로폴리좀 공법으로 모낭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한다.

▲ 네버세이굿바이 리얼퍼포먼스 토닉.
샴푸는 비듬 및 두피트러블 관리에 도움을 주는 징크피리치온성분이 두피를 깨끗하게 만들고, P-1-P 및 줄기세포배양액의 다양한 성장인자가 건강한 모발로 만들어 준다. 아쿠아블루향과 멘톨성분이 불쾌한 두피냄새를 깔끔히 해결한다는 것. 실리콘과, 설페이트, 파라벤이 없다.

그리고 최근에는 레다 앰플과 세럼, 크림을 내놓았다.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했다. 앰플은 줄기세포 배양액 10%(원액기준)와 펩타이드 , HA가함유됐다. 세럼은 줄기세포 배양액 10%(원액기준)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아데노신(기능성성분)이 들어있다.

방부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가 없다. 크림은 줄기세포 배양액과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아데노신(기능성 성분)이 들어있다. 방부제, 미네랄오일,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피부 레니저 치료 후에 사용하면 된다.   

한편 동화약품은 화장품은 마트나 일반 화장품 샵 등 일반 메스채널에서는 구입할 수 가 없다. 모두 의원과 약국 등을 통해서 판매하고 있다. 네버세이 헤어 토닉과 샴푸는 전국 500개 정도의 의원과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