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 오는 28일 현대홈서 첫 방

▲ 한불화장품은 최근 바탕 프로 썬킬 썬스프레이를 출시한다.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서 판매된다.
자외선차단과 에센스 그리고 미스트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차단제가 첫 선을 보인다.

특히 150ML 본품 6개와 동일한 용량의 체험제품 1개 등 총 7개를 5만9천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게다가 이를 구입하면 VIKI 선글라스도 받을 수 있다. 오는 28일 현대홈쇼핑을 통해서 판매된다.

한불화장품(대표 임병철)은 최근 바탕 프로 썬킬 썬스프레이(SPF50+ PA+++ / 150ml)를 출시한다. UVA, UVB 차단과 함께 물과 땀, 피지에 강한 ‘멀티 프루프’기능, 백탁 현상이 없다.

특히 ‘Milky to clear’ 공법을 통한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 등 3중 기능성이고 에센스와 미스트까지 단 한번에 가능하다.

그리고 프로폴리스와 자사 특허성분인 향나무 목질부 추출물을 활성성분으로 함유하는 항노화 화장품 조성물, 상황버섯추출물을 함유한 피부 미백 화장품 조성물 등 3가지 성분이 함유됐다.

스프레이 제품들이 많이 사용해 왔던 LPG 대신 친환경적인 디메틸에테르(DME)를 적용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미세한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되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므로 스포츠 및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에 좋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