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발간

 

이니스프리가 제주 사계를 테마로 계절별 아름다움의 절정을 담은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하는 네 번째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 4. (Jeju Eco Healing Travel Vol.4)’를 발행했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이니스프리가 제주와 인연을 맺어 온 오랜 시간을 통해 알게 된 제주의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책자로 매년 이색적인 테마로 제주 여행 방법을 제안하는 가이드북이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4’의 테마는 ‘제주의 사계절 여행’으로 계절에 따라 가장 제주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를 선정,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줄 수 있는 코스로 제안했다.

제주 서쪽 방면의 산방산 유채 꽃길을 거닐며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고, 하늘만큼 파란 제주의 여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한담해안산책로를 달리면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다.

또한 가을 감성을 일깨워주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엉앙길, 겨울 순백의 절정을 만나는 한라산 1100고지까지 제주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사계절 이색 명소를 소개한다.

특히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장소와 제주 사람들만 알고 있는 숨은 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곳의 정보를 실어 지친 일상을 벗어나 제주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가이드북은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제주 감귤 수확 알바, 제주에서 한 달 살아보기, 해녀학교 입학 도전 등 14가지 ‘힐링 제주 버킷리스트’를 소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았다.

이중 제주 이주민 영국남자가 직접 체험한 4가지 제주 버킷리스트는 영상으로 제작해 책자에 삽입된 QR코드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중섭 거리로 유명한 자연과 예술과 철학의 길 서귀포 유토피아로도 1코스 ~ 3코스로 나누어 소개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4’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전국 공항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카운터(제주, 여수, 포항 공항 제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의 가이드 북 뷰어 서비스로도 관련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