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11일 발표...9월 중에 2박3일 진행 예정

 

 

이니스프리가 중국과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5개국 무료 뷰티 투어 여행권을 쏜다. 특히 이민호와 함께 간다.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의 글로벌 뷰티 어워드 모공케어 부문 22관왕 달성을 기념해 국내 및 글로벌 5개국 고객을 대상으로 '이민호와 함께하는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글로벌 뷰티투어 in SEOUL' 참가자 50명을 모집한다.

참가방법은 오는 7월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이니스프리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수퍼, 오리지널)를 구매하고 휴대전화 문자로 전송되는 쿠폰번호를 이벤트 사이트 (www.no1-claymask.com) 내에 등록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11일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발표와 개별연락 한다.

이 뷰티투어는 오는 9월 중으로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5개국 뷰티 투어 참가자들이 세계 뷰티 업계의 주목을 모으고 있는 K-뷰티의 도시 서울을 방문할 예정이다. 또한 이니스프리를 대표하는 아이템인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활용한 '화산송이 뷰티 클래스', 이니스프리 모델인 배우 이민호과 함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풍성한 선물과 혜택이 주어진다.

김윤혜 팀장은 "글로벌 뷰티어워드에서 22관왕을 달성할 만큼, 이니스프리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에 보내주신 국내, 글로벌 고객분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뷰티투어를 진행하게 됐다."며, "자사 모델인 배우 이민호 씨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으니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