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마스크와 김희애 물광 피부로 인기 높아져...

발효화장품의 원조인 SK-II의 마스크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간편한 사용으로 보습은 물론 피부에 영양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여름철 푸석한 피부를 케어에 적합하고 여기다 전혜빈과 아이비, 재경, 송해나 등 여자 연예인들의 SNS를 통해 마스크 인증샷이 화제를 모으면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우선 ‘SK-II 피테라 마스크’(6매 /가격 10만원대)는 일명 ‘여배우 마스크’로 알려져 있다. 여배우들이 촬영장에서 즐겨 사용하면서 유명세를 탔다. SK-II의 대표 마스크 중 하나인 이 제품은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촉촉하게 케어해 줘 메이크업 받기 전 단 5분간의 사용으로도 최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또한 화이트닝 에센스 한 병 분량을 함유한 ‘화이트닝 소스 덤 리바이벌 마스크’ (6매 / 가격 10만원 대)는 피부를 즉각적으로 환하고 화사하게 케어해 줘 야외 활동 후 응급 처치로 유용한 제품이다. 이들 마스크 제품은 여름철, 시원하게 보관해서 사용하면 피부의 열을 식혀주고 자외선, 열기 등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또 SK-II의 ‘셀루미네이션 딥서지 EX’(50g/15만원 대)는 김희애의 특급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푸딩 제형에 흡수력이 좋아 여름에 사랑 받는 제품 중 하나. 특히 칙칙하고 노란 피부를 환하게 케어해 주면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시원하게 보관해서 사용 하면 아이스 푸딩같이 탱글탱글한 크림을 얼굴에 도톰하게 발라주고 수면팩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송민주 차장은 “기온이 올라갈수록 피부온도가 올라가는 만큼 평소에 사용하는 제품을 쿨링 제품으로 스마트하게 사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특히, 자외선에 많이 노출된 날에는 피부가 예민하고 건조해져 있는 만큼 평소보다 1.5배 정도 얼굴 위에 도톰하게 발라 수면팩처럼 사용하면 다음날 다시 생기 있게 회복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