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패션, 뷰티는 물론 라이프 스타일 영역까지 확장할 계획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주얼리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레드(J.ESTINA RED)’가 주얼리는 물론 뷰티와 패션잡화까지 사업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 제이에스티나 레드가 주얼리는 물론 뷰티와 패션잡화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명동에 위치한 롯데 본점 영플라자 1층 팝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팝업 매장은 오는 11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기존 주얼리 외에 뷰티, 라이프 스타일 상품까지 범위를 넓혀 처음 공개되는 자리다.

또한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새로워진 제이에스티나 레드의 컨셉과 출시예정인 화장품과 패션, 잡화의 주요 제품 일부도 공개했다. 화장품 군은 립스틱, 네일, 아이 등 색조 일부 제품을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현재 하반기 본격적인 단독 매장 및 온라인 몰 오픈을 앞두고있다. 제이에스티나 레드 뷰티는 도시 특유의 모던한 감성의 데일리 스타일 뷰티 컨셉으로 색조, 바디, 프레그런스 아이템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 제이에스티나 레드가 롯데 본점 영플라자에 팝업스토어를 오픈 다양한 뷰티, 패션 제품을 선보였다

제이에스티나는 이번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도 전개한다.  주얼리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프리미엄 마스크시트 2종을, 화장품 구매 전 고객에게는 프렌치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쥬 퍼퓸의 2ml 샘플을 증정하는 등의 다양한 사은 행사를 전개한다. 또한 스타일 어드바이저가 직접 고객들의 스타일링을 카운슬링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제이에스티나 레드는 패션, 뷰티외에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역시 선보일 예정이다. 특유의 컬러감과 심플한 디자인, 위트 있는 디테일의 스트릿트 캐주얼 웨어 브랜드 라이풀 (LIFUL), 프랑스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스테판 크리스티앙 (STEPHANE CHRISTIAN) 등 국내외 최고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중심으로, 서핑(Surfing), 스트릿(Street) 등 다양한 문화적 요소들이 결합된 상품 군이 함께 출시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