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액새서리 백팩과 렉스다이아몬드 커플링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최근 스타들이 착용한 패션 아이템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귀신 빙의라는 독특한 콘셉의 tvN드라마 오나의귀신님(이하 오나귀)에는 최근 극중 연인관계인 배우 조정석이 박보영을 위해 장미꽃 한 다발과 커플링을 선물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해당 커플링은 싸운 연인들에게 특효인 일명 '사과반지'으로 불리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tvN '오나의귀신님'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렉스다이아몬드 '아니마 커플링'

'사과반지'로 이목을 끈 제품은 렉스다이아몬드(Rex diamond)의 아니마(Anima) 제품. 아니마 커플링은 사랑하는 연인이 둘로 나뉘어 있지만 하나의 영혼으로 서로 교감한다는 뜻을 지닌 반지다.

최근 새로운 앨범 ‘Married to the music’으로 컴백한 샤이니 민호 역시 공항패션으로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민호는 지난 15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열리는 콘서트 일정차 출국하며, 세련된 공항 패션을 선보였다. 시크한 블랙컬러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잡아주며, 입체감있는 블루 스트라이프 스웻셔츠와 백팩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 샤이니 민호가 공항패션으로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는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백팩

특히 샤이니 민호가 착용한 백팩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꼽을 수 있다. 샤이니 민호가 사복패션으로 선택한 백팩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JILLSTUART ACCESSORY)’의 제품으로 입체감있는 기하학 패턴이 돋보이는 가방이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홍보 관계자는 "샤이니 민호가 착용한 블랙 무광 컬러의 백팩은 기존 출시된 프리즘 백팩과 달리 민호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라인으로 8월말 출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