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하면서도 확실한 피부 관리 원하는 셀프 관리족 타겟으로해

[데일리코스메틱=정아희 기자] 스킨푸드 마스크팩이 시장에 쏟아져나오고 있다. 무려 11종의 신제품이 등장했다.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은 간편하지만 확실한 피부 관리를 원하는 셀프 관리족을 대상으로 기획되었다. 독특한 사용방법과 진귀한 푸드추출물 함유 등 한층 진화된 마스크 시트다. 마치 에스테틱에서 피부 관리를 받은 듯하게 만들어주는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 셀프 관리족을 타겟으로한 스킨푸드의 11종 마스크팩

먼저 스킨푸드 ‘듀얼 이펙트 마스크 시트(4,000원/17+16g)’는 상단 시트와 겔 타입의 하단 시트로 구성된 이중 관리 마스크 시트 제품이다. 하단 시트가 얼굴 선을 따라 잡아 당겨 귀에 거는 독특한 형태로 턱선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다. 홍삼, 복분자, 달팽이, 영지버섯 등 보양푸드를 각각 담았으며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까지 갖췄다.

스킨푸드 ‘리얼 티 겔 마스크(3,500원/30g)’는 육안으로 보이는 플라워 잎이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뛰어난 밀착력과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로즈, 캐모마일, 라벤더 등 3가지 플라워 티 추출물을 담았으며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기능성으로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준다.   

스킨푸드 ‘부스팅 주스 투스텝 마스크 시트(2,500원/2.5+23ml)’는 부스팅 앰플과 마스크 시트가 2 Step으로 구성된 제품이다. 세안 후 부스팅 앰플을 피부결을 따라 얼굴 전체에 발라준 후, 야채 복합 추출물이 함유된 마스크 시트를 얼굴 전체에 밀착시키면 된다. 보습, 탄력, 수분, 브라이트닝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부스팅 앰플을 선택할 수 있도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형태의 마스크 시트가 출시되고 있는 가운데, 집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 케어에 대한 고객의 니즈 역시 늘고 있다”면서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환절기 시즌, 더욱 스마트해진 스킨푸드 ‘마스크 시트’ 11종으로 간편하게 특급 피부를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