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류캡슐이 터지면서 피부 내 항산화 에너지 전달

[데일리코스메틱=온라인뉴스팀]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브랜드 엔시아를 통해 에이징 컷 슬리핑 팩을 출시했다.

▲ 코리아나의 엔시아 에이징 컷 슬리핑 팩

엔시아 에이징 컷 슬리핑 팩은 핵심성분인 석류가 캡슐안에 들어있어 바르는 즉시 석류 앰플 캡슐이 터져 피부 내 즉각적인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하고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한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고탄력, 고영양, 고보습을 위한 3가지 핵심 성분인 석류, 로얄젤리,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피부 내 탄력을 높이고 강력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는 설명이다.

‘석류캡슐팩’이라는 애칭으로도 불리는 엔시아 에이징 컷 슬리핑 팩은 피부에 닿는 순간 석류캡슐이 톡톡 터지는 쫀쫀한 크림 제형으로 매끄러우면서도 오래가는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는 것.

코리아나화장품 마케팅팀 최남지 브랜드 매니저는 “밤에는 피부 표면의 혈액순환이 원활해지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밤시간을 활용하는 ‘슬리핑 뷰티’가 주목 받고 있다”며 “잠자는 동안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주는 엔시아 에이징 컷 슬리핑 팩 제품은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편리하고 신속한 홈케어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엔시아 에이징 컷 슬리핑 팩은(38,000원/110ml) 전국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뷰티샵’과 코리아나 화장품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