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K S/S 컬렉션 '컬러 퍼포먼스 '출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RMK가 2016년 스프링 메이크업으로 '화려한 서커스'를 선보인다.

RMK 2016 S/S 컬렉션 ‘컬러 퍼포먼스(Color Performance)’는 화려한 서커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다. 컬러풀한 색채의 조합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 가능케 한다. 파우더 치크, 파우더 아이즈 등을 포함해 총 26종으로 구성됐다.

▲ 화려한 서커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RMK 2016 S/S 컬렉션

이번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RMK 스프링 서커스 페이스 컬러(21g/7만3천원대)’. 스프링 한정판 페이스 파우더로, 서커스 속 빛나는 여배우를 모티브로 한 팝적인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미세펄이 함유되어 피부 톤을 화사하고 투명하게 정돈해주고, 5가지 컬러로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마무리해준다. 화이트, 블루, 핑크, 오렌지의 4가지 컬러로 베이스가 되는 브론즈 컬러를 중심으로 믹스하면 다양한 분위기로 페이스 컬러 연출이 가능하다.

▲ 화려한 서커스에서 모티브를 얻은 RMK 2016 S/S 컬렉션 전체 라인업

‘RMK 인지니어스 치크스 N(2.2g/3만9천원대)’도 스프링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눈여겨볼 만하다. 우수한 발색력과 자연스러운 밀착력이 강점으로, 핫 레드와 핫 핑크의 2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섹시한 분위기 또는 천진난만한 소녀와 같은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RMK의 ‘컬러 퍼포먼스 컬렉션’는 전국 RMK 매장(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센텀시티점)과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CJ몰, GS Shop, AK mall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한정 수량 판매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