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증권 > 국내 2016. 01. 20. Wed
국내배우 박보검, 소녀시대 수영 이어 화장품 모델로 발탁KGC라이프앤진 랑(LLang), 브랜드 역사 최초로 남성 모델 기용해

[뷰티경제=한승아 기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히어로 박보검이 소녀시대 수영을 뒤잇는 화장품 모델로 발탁됐다.

KGC라이프앤진의 자연주의 화장품 ‘랑’(LLang)은 배우 박보검을 자사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 랑이 남성을 광고 모델로 기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랑은 남성 모델인 배우 박보검을 발탁을 통해 주 타겟인 2030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 기존 랑의 화장품 모델 소녀시대 수영(왼쪽)과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배우 박보검(오른쪽)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신예스타 박보검을 전면에 내세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처음으로 화장품 광고 모델이 된 박보검은 최근 ‘랑’의 모델로써 첫 번째 광고 촬영을 마쳤다. 랑은 추후 박보검의 색다른 모습들을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관련 KGC라이프앤진 마케팅실 민병한 실장은 “랑은 국내를 포함해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기에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한류의 아이콘을 모델로 발탁해 왔다. 박보검은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의 남자 주인공 택이로 출연하면서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팬층이 두텁다. 또한 이전에 출연했던 작품들이 중국, 홍콩, 일본에서 인기를 얻으며 아시아 전역의 신 한류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 '랑’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랑 홍보대행사 김혜란 과장은 "기존에 랑의 모델로 활동하던 소녀시대 수영씨와는 모델 계약이 끝났다. 이에 박보검씨로 변경된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KT&G계열사 KGC라이프앤진의 자연주의 화장품 '랑’은 청청 자연의 원료를 기반으로 젊은 세대(Young Generation)만의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일상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뷰티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뷰티경제 / news@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