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아이돌 스타의 열풍이 출판업계까지 불고있다. 이번엔 글로벌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컬러링북이 출간된다.

인터파크북스 (대표 김동업)는 이달 5일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엑소 컬러링북 <EXO : A DAY IN EXOPLANET>(엑소 : 어 데이 인 엑소플래닛)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인터파크북스가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엑소 컬러링북을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 컬러링북은 '엑소의 하루’라는 컨셉으로 제작됐으며, 엑소 멤버들이 아침에 일어나 식사를 하고, 숙소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녹음실에서 녹음을 진행하는 모습과 바쁜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는 차 안에서의 모습, 캠핑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 모습 등 평소 엑소 팬들이 궁금해하던 엑소의 평범한 일상 생활을 담고 있다.

인터파크도서 임채욱 전략도서팀장은 “컬러링북은 정신을 집중해 색칠을 하다 보면 긴장도 풀 수 있고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엑소 컬러링북 출간으로 인해 컬러링북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중국에서도 함께 판매돼 출판 한류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엑소 컬러링북 <EXO : A DAY IN EXOPLANET>은 5일 오후 3시부터 국내 최초 인터넷 서점 인터파크 도서 웹사이트와 인터파크 도서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주문이 가능하다. 오는 17일부터는 명동 인터파크 북파크와 SM 셀러브리티 샵 ‘SUM’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중국 인터넷 종합 쇼핑몰 tmall에서도 17일부터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