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30만건 돌파

[뷰티경제=이아영 기자] 가수 크리스탈과 배우 윤균상이 출연한 에뛰드하우스의 뷰티드라마 '썸 DAY'가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롤 통해 공개된 총 4편의 영상은 2주 만에 평균 조회수 30만건을 돌파했다.

이 영상은 '베리 딜리셔스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제작됐다. 컬렉션에 구성된 제품의 모습과 함께 운동장, 도서관, 카페, 강의실을 배경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남녀의 모습을 담았다.

각 영상은 크리스탈의 '사랑이 성큼, 심장이 쿵'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Life is Sweet'이라는 에뛰드의 새로운 구호가 등장하며 마무리된다.

소비자들은 유튜브, 페이스북 댓글 등을 통해 '정말 예쁘다', '나도 에뛰드 제품을 바르면 크리스탈처럼 이뻐질 수 있을까?' 등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 에뛰드하우스의 뷰티드라마 '썸 DAY' 촬영 비하인드 컷 (출처=에뛰드하우스 공식 페이스북)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