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peripera)가 16일 오전 서울 명동에서 모델 김소현·이동휘와 함께 ‘클럽클리오 명동 중앙 1호 클럽’ 매장 오픈 기념 팬행사를 개최했다.

▲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16일 오전 서울 명동에서 모델 김소현(오른쪽)·이동휘와 함께 ‘클럽클리오 명동 중앙 1호 클럽’ 매장 오픈 기념 팬행사를 개최했다.

이동휘는 팬사인회뿐 아니라 직접 준비한 꽃을 팬들에게 전달하고, 지인을 위한 선물을 고르는 등 로맨티스트다운 면모를 보여 주목을 끌었다.

차세대 여배우 김소현은 무결점 피부와 앙큼한 립 메이크업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소현은 뷰티 아이콘답게 자신의 메이크업 제품을 직접 고르는 모습을 보였으며, 팬들과 함께한 ‘심쿵 이벤트’에서는 하이파이브·악수·셀카 찍기 등으로 분위기을 이끌었다. 특히 김소현과 이동휘는 페리페라의 ‘응답페라 19팡팡’ 광고 영상을 재현하는 퍼포먼스를 보이며 '팡타스틱한 완벽 커플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이 날 행사는 사전 구매객, 선착순 방문객 등 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한편 클럽클리오가 이날 오픈한 '명동 중앙 1호 클럽' 매장은 화장품 브랜드 클리오·페리페라·구달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뷰티 편집숍으로, ‘클럽’을 컨셉으로 트렌디하고 유니크한 모습을 담아 업그레이드됐다. 매장 내부와 상품 진열 등을 기존 매장과는 다르게 보완해 메이크업 제품부터 스킨 케어까지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게 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