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좋은 반응 얻어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항산화 물질인 카테킨 성분이 함유된 헤어 제품이 인기다.

카테킨 성분은 가려움증을 완화해주고, 비타민 B1, B2 등 피부 건강에 필요한 성분이 풍부해 건강한 두피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또한 피지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모근과 두피를 강화하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최근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은 항산화 물질인 카테킨 성분이 가장 많이 함유된 녹차를 주 원료로 사용해 탈모방지에 도움을 주는 탈모 전용 샴푸 ‘녹차실감’을 지난 1월 출시 해 현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 지난 1월 출시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탈모예방 샴푸 ‘녹차실감’

녹차실감은 총 4가지로 구성 돼 있어 두피 타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샴푸(지성용, 중·건성용, 민감성용), 인텐시브 모이스처팩, 두피에센스, 녹차실감 인헨싱 토닉, 볼륨 미스트 등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두피 케어부터 스타일링까지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해 탈모나 모발이 가늘어지는 현상으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녹차실감을 구입 한 네티즌들의 후기를 살펴보면 아이디 inhea8*** 사용자는 “두피가 지성이면서 손상된 모발을 가지고 있어 제품 선정에 항상 애를 먹었는데. 마트 퓨어라인에 민트 제품과 스파트 퓨어랑 같이 사용해보니 청량감도 있고 좋더라”고 말했고, 아이디 kimhoeye*** 사용자는 “지성두피라 머리를 감고 1~2시간 지나면 두피쪽이 끈적끈적한 느낌이 들었는데, 녹차실감은 시원한 느낌이 좋고, 냄새도 자극적이지 않다”라는 반응을,  아이디 nss0***는 “머리에 샴핑하고 3분가량 면도나 마사지 후 씻은 후 잘 말려주면 기분이 꽤 상쾌하고 머릿속에 바람이 잘 느껴진다”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