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KBS스포츠월드서…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30여개 종목 경연

 

[뷰티경제 박찬균 기자]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오는 11월 4일 강서구 화곡동 KBS스포츠월드 제1체육관(구 88체육관)에서 ‘2017 제10회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를 개최한다.

올해로 10회째 맞이하는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는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 직업교류협회와 (사)한국뷰티스타일리스트직업기능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고용노동부, 한국산업인력공단 등이 후원한다.

이번 경연대회 분야는 국가자격증에 준한 종목, 창작메이크업, 네일아트, 헤어, 피부, 두피관리, 왁싱, 스킨아트로 진행되며, 청소년부와 일반부로 나뉘어 진다.

참가선수 신청기간은 오는 9월4일부터 10월21일까지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첨부파일 신청서 다운로드 후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서 협회사무국 이메일(promake@naver.com)로 발송하면 된다.

한메직협 안미려 회장은 이번 경연대회를 준비하며 “특히 올해 10회째를 맞는 K-뷰티킹 메이크업페스티벌 어워드는 고용노동부장관상, 국제기능올림픽 한국위원회회장상 등 다수의 시상이 준비돼 있어, 전년도보다 선수들의 관심이 높고 경쟁이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 열심히 준비해서 선수들 모두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고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