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박웅석 기자] 이번 주에도 다양한 신상품이 출시됐다. 특히 환절기 건조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는 것은 물론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을 갖춘 제품 등이 선을 보였다.

이번 주 새롭게 출시된 제품은 △LG생활건강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리얼 드림 리미티드 에디션' △셀더마,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 △SEP(셉), 신제품 립스틱·컬러 립밤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 △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 등이다.

▲ △LG생활건강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리얼 드림 리미티드 에디션' △셀더마,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 △SEP(셉), 신제품 립스틱·컬러 립밤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 △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LG생활건강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출시
LG생활건강은 자연의 생명력으로 환하고 생기 있는 활력 피부를 완성하는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를 출시했다.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는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시켜주는 주름 개선 기능성 라인으로 피부 노화로 인해 나타나는 건조함, 잔주름, 칙칙하고 어두운 안색, 붉어지는 홍반 현상 등 노화의 다양한 징후를 전반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대표 제품 '비욘드 타임리스 피토 셀 리뉴 크림'은 피부 본연의 광택과 탄력을 되찾아주는 주름개선·미백 이중 기능성 크림이다.

◇리엔케이, '셀 투 셀 에센스 리얼 드림 리미티드 에디션' 론칭
코웨이의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기념해 셀 투 셀 에센스 대용량 한정 기획 제품인 '셀 투 셀 에센스 리얼 드림 리미티드 에디션'을 9월 17일 CJ오쇼핑에 단독 론칭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셀 투 셀 에센스는 105m의 대용량 사이즈로 합리적인 용량과 가격으로 소비자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셀 투 셀 에센스 리얼 드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식물에서 추출한 '리얼 셀'이 들어있는 에센스로, 진짜 셀을 그대로 담아 보습, 탄력, 미백, 윤기, 주름개선의 5가지 피부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셀더마,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 첫 선
마스크 과학을 지향하는 제닉의 '셀더마‘가 오는 16일, CJ오쇼핑을 통해 새로운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첫 론칭한다. 국내 최초로 하이드로겔 마스크를 선보인 셀더마가 그간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새롭게 선보인 '마린 콜라겐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바다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담아 가을 환절기에 거칠어진 피부를 조밀하고 탄탄하게 가꾸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고함량 마린 콜라겐과 해양 해조류 30가지가 들어간 마린 콤플렉스 함유로 피부에 진정과 보습효과를 전달해 준다.

◇라비오뜨,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 출시
청정 자연을 담아 기능성을 더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사계절 도시 안티 폴루션 제품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을 출시했다. ‘블루 세이프티 선 젤 SPF50+ PA++++’은 도심 속 현대인들의 피부 노화 주범인 생활 자외선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의 제품이다. 진화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쿨링감 있는 젤 제형으로 가볍게 흡수되어 백탁 없이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피부 진정과 안티 더스트 기능까지 더해져 미세먼지와 같은 도시 오염 물질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SEP(셉), 신제품 립스틱·컬러 립밤 출시
SEP(셉)이 F/W 시즌을 맞아 신제품 '립스틱 X 모이스처'와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Idealistick)'을 새롭게 선보인다. 국내 시판제품 중 가장 얇은 초(超) 슬림 제형에 업계 최초로 친환경 플라스틱 케이스를 사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립스틱 X 모이스처'는 레드, 누드, 핑크, 코랄, 퍼플 등 한국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15개를 적용했다. 컬러 립밤 '아이디얼리스틱'은 광물에서 영감을 받은 톤온톤(Tone-On-Tone)의 세련된 마블링 컬러를 구현해 제품 하나하나가 각기 다른 패턴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빌리프'에서 눈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과 탄력을 전달하는 수분 폭탄 아이크림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을 출시했다. '모이스춰라이징 아이 밤'은 폭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빌리프의 대표 제품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의 핵심 성분인 컴프리 리프가 담겨 눈가 피부에 폭발적인 수분감을 전달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눈가 피부에 26시간 지속적인 보습감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탄력과 생기에 효과적인 허브로 알려진 페니워트 추출물을 함유해 느슨해진 눈가 피부에 탱탱함을 더하고 푸석해진 눈가에 생기를 더해준다.

◇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출시
기초화장품 전문 브랜드 참존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 라인을 출시한다.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꾸준히 사랑을 받아 온 참존의 스테디셀러인 디에이지의 새로운 프리미엄 라인으로 해안식물 줄기세포의 생명 에너지를 담은 안티에이징 브랜드다. 프랑스 브르타뉴 해안가의 혹독한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는 해안식물인 록샘파이어와 씨홀리의 강인한 생명력에 주목한 디에이지 프리미엄 스템셀은 해안식물 줄기세포 성분을 담아 피부 생기를 되살려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킨푸드, '이지 그루밍 키트' 출시
스킨푸드가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남성 그루밍 입문 키트 '이지 그루밍 키트'를 출시했다. '이지 그루밍 키트'는 관리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도 매끈한 피부와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올 케어 그루밍키트로, '블랙슈가퍼펙트 크림 2X 포 맨', '얼그레이BB크림', '얼그레이아이브로우', '이지 그루밍 눈썹 칼&눈썹 가이드'로 구성됐다. 스킨푸드' 블랙슈가퍼펙트 크림 2X 포맨'은 흑설탕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의 각질과 결을 관리해주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크림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