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큰 폭으로 증가하며 지난 2017년은 전체 시장서 35% 점유

최근 중국의 ‘화장품보(化妆品报)‘가 CTRchian(凯度消费者指数)가 2016년과 2017년 2년 동안 중국 도시의 4만개 가구를 대상으로 수입 화장품에 대한 구매 상황을 분석한 자료에 대해 보도했다.

 

이 데이터에 따르면 2016년과 2017년 중국 화장품 시장은 각각 12%, 11% 상승했다. 그 중에 2016년, 2017년 수입화장품 매출액은 중국 화장품 전체 매출액의 35% 차지하고 2자리 수로 증가했다. (调查显示,2016年、2017年,中国市场化妆品整体增幅分别为12%、11%。其中,进口美妆在这两年间的销售额均占中国市场整体化妆品销售额的35%,且两年均呈两位数增长。)

 

기초화장품 부문은 2016년 2017년에 각각 12%, 11% 늘어났다. 2017년 수입 기초화장품 매출액은 450억 위안이다. (数据显示,2016年和2017年护肤品总体增长分别为12%和11%。2017年进口护肤品市场总额达450亿元。)

 

색조화장품은 2016년과 2017년 매출액 증가율은 각각 12%, 20%다. 최근 3년 동안 수입 색조화장품을 증가는 매우 크다. 수입 색조 메이크업이 전체 화장품에서 차지한 비중은 해마다 성장해 2017년 말 40% 수준이다. 2017년 말 현재 중국 시장에서 수입 색조 메이크업 매출총액은 67억 위안이다. (2016年和2017年销售额增长率分别为12%和20%。调查显示,近三年进口彩妆品购买增幅巨大。进口彩妆品占总体品类比例逐年稳步提升,2017年底已达四成。截至2017年底,进口彩妆品在中国市场的总销售额达67亿元,同比增长40%。)

 

화장품을 구입하는 유통 경로는 백화점, 쇼핑센터, 온라인쇼핑인 3가지 방식을 선호하고 있다. 2017년 수입 기초화장품과 색조 메이크업은 백화점, 쇼핑센터, 온라인의 비중은 40%가 넘는다. (数据显示,百货、购物中心、网购这几大渠道最受消费者欢迎。进口护肤品和彩妆2017年在百货、购物中心、网购渠道的销售占比均超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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