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주는 다양한 컬러와 발색, 지속력 갖춘 두 가지 틴트...

토니모리의 5월 화장품 경기는 틴트와 달팽이 팩과 크림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메이크업에 거는 기대가 높다. 립톤겟잇틴트는 촉촉함과 다양한 컬러로 쇼킹립틴트는 발색과 지속력에서 매트 라이너는 얇고 지속력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주목된다.

토니모리의 5월 화장품 경기는 틴트와 달팽이 팩과 크림이 주도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가로수길점 등 서울지역 3개점과 인천일신점, 경기동두천점, 경북경주점, 대전송촌점, 부산해운대점, 광주조선대점, 대구상인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5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을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가로수길점은 “스네일 겔 마스크팩이 재생기능이 있고 안티에이징 효과, 미백효과가 있어서 멀티케어로 좋아서 인기가 많다”, 동대문점은 “스네일 겔 마스크팩은 보습이랑 주름케어에 좋고 립톤겟잇틴트는 촉촉하고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구매한다”고 밝혔다.

외대점은 “립톤겟잇틴트는 촉촉하면서도 색도 다양해서 꾸준히 인기가 있다. 백젤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얇게 잘 그려지고 지속력도 좋아서 날씨가 더워지면서 가벼운 화장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인천일신점은 “립톤겟잇틴트가 착색이 잘되서 오래가고 발색도 잘되서 많이 구매한다”고 응답했다.

경기동두천점은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앰플이랑 링클 퍼펙터가 주름개선 효과도 있고 미백기능, 잡티제거 효과도 있어서 많이 사간다”, 경북경주점은 “쇼킹립틴트가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나가고 백젤BT 슈프림 매트 라이너는 광이 없어서 자연스럽고 워터프루프 기능이 있어서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대전송촌점은 “그린티 수분크림이 촉촉하고 답답하지 않아서 더워지는 날씨에 쓰기 좋아서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해운대점은 “그린티 라인은 수분감이 많아서 요즘 쓰기 좋고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라인은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주름개선 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답했다.

광주조선대점은 “립톤겟잇틴트는 촉촉한 타입이고 쇼킹립틴트는 발색이나 지속력이 좋아서 많이 찾는다. 또 백젤 아이라이너는 잘 번지지 않고 선명하게 그려져서 꾸준히 인기가 있다”, 대구상인점은 “바이오 이엑스 셀 펩타이드 앰플은 주름개선, 미백, 탄력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있고 프레스티지 제주 스네일 에센스는 탄력이랑 재생효과가 있어서 인기가 많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