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피치 콜라보 라인, 전체적으로 인기 좋아...

더페이스샵의 6월 화장품 경기는 더운 날씨로 유분감 적고 수분력 향상, 지속력 높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더페이스샵의 6월 화장품 경기는 더운 날씨로 유분감 적고 수분력 향상, 지속력 높은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답변은 신내점 등 서울지역 4개점과 인천용현점, 부산명지점, 대전목원대점, 청주운천점, 광주전남대점, 울산삼산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6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신내점은 “날씨가 더워지니까 산뜻한 느낌의 기초제품 중에 치아씨드 라인이 유분감이 적고 수분감이 많아서 인기가 많다”, 송파점은 “어피치 콜라보 제품이 인기가 많은데 그 중에서도 바디워시, 로션, 쿠션이나 섀도우가 특히 많이 나간다”고 말했다.

이대점은 “어피치 콜라보 라인이 전체적으로 인기가 있다”, 망원점은 “이제 여름이니까 가벼우면서 수분감이 많은 내추럴 선 에코 라이트 워터 선크림이 많이 나간다”고 답했다.

인천용현점은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 커버력이랑 지속력이 좋아서 요즘 인기가 많다”, 부산명지점은 “어피치 콜라보 제품이 요즘 인기가 많고 닥터밸머 라인은 민감한 피부에도 쓰기 좋아서 꾸준히 많이 찾는다”고 밝혔다.

대전목원대점은 “닥터밸머 라인이 민감한 피부도 쓸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 청주운천점은 “아무래도 여름이니까 선크림이 많이 나가는데 내추럴 에코 선 파워 롱래스팅 선크림이 톤업도 되고 커버도 돼서 많이 찾는다”

광주전남대점은 “닥터밸머 라인이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은 얇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서 꾸준히 인기가 있다”, 울산삼산점은 “요즘 잉크래스팅 파운데이션이나 닥터밸머 라인, 가벼우면서 수분감이 있는 더 테라피 라인을 많이 찾는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