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아쓰는 마스크 팩 등 새로운 신제품 출시...

중국 앰플 화장품 시장을 진입을 위한 지렛대로 국내의 다수의 브랜드가 앰플화장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말부터 국내 화장품업계에서도 앰플이 부상할 것이라는 예측이 나돌았다. 최근에는 금을 함유하거나 미백효과가 좋은 비타민 C를 함유한 앰플화장품이 출시됐다.

현재 티몰의 앰플화장품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어 희망을 가질 수 있다. 중국의 앰플화장품 시장은 이미 2016년 말에 시작돼 2년째에 접어들고 있다. 로레알의 랑콤이 2016년 말에 앰플을 티몰에 등록했다. 이어 2017년 8월에 앰플 에센스라는 신상품을 출시했다. 곧바로 에스티로더도 티몰에 앰플 제품을 출시했다. 이후 수 많은 브랜드가 티몰에 입점하면서 큰 카테고리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

또 국내의 대표 화장품 중 하나인 마스크팩도 변화가 있다. 뽑아쓰는 티슈타입의 마스크팩과 흔들어 사용하는 마스크, 대나무 성분을 활용해 피부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 기능을 가진 마스크 팩 등이 시장에 새롭게 선보였다.

 

◇에뛰드하우스, ‘3분 케어 마스크’

에뛰드하우스가 ‘3분 케어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 3분 케어 마스크 라인은 끈적임 없이 산뜻한 워터에센스를 함유해 메이크업 전 최적의 피부상태를 만들어주는 뽑아쓰는 티슈 타입의 대용량 마스크팩 ‘3분 케어 인 모닝 마스크’, 샤워하는 동안 바르고 간편하게 씻어내는 워시오프팩 타입의 ‘3분 케어 인 샤워팩’, 셀룰로오스 원단으로 밀착력을 높여 에센스 효능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주는 마스크팩 ‘3분 케어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다.

◇CNP,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

CNP가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버액션토끼 캐릭터를 담은 디자인의 스페셜 세트를 파우치 형태로 출시했으며 저자극으로 블랙헤드를 녹여주는 2단계의 코 전용 마스크로 구성되었다. CNP만의 특허 성분이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주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피부 진정을 돕고 수분을 공급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 블랙헤드를 쉽게 제거해주는 면봉으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하고 효과적인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제주 탄산 패드’

네이처리퍼블릭이 ‘제주 탄산 패드’를 출시했다. 제주 탄산 패드의 ‘제주 탄산 올인원 클렌징 패드’는 클렌징 오일의 뛰어난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 크림의 촉촉함 등 모든 클렌저 타입의 장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말끔하게 클렌징을 할 수 있으며 추가 세안 없이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지울 수 있다. ‘제주 탄산 트리플 필링 패드’는 뛰어난 각질 제거 효과의 트리플 필링 성분(AHA, BHA, PHA)이 함유돼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동시에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모공 속 피지와 묵은 각질까지 한 번에 닦아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고 다음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앰플엔, ‘24K 골드샷 앰플‘

앰플엔이 ‘24K 골드샷 앰플’을 출시했다. 24K 골드샷 앰플은 24K 순금을 담아 피부에 생기를 불어 넣어 투명하고 밝은 피부 빛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여기에 탄력 에너지를 가득 담은 골드 리프팅실이 흐트러진 피부 결을 바로잡아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 탄력 강화를 위해 노니열매추출물에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과학적으로 배합한 탄력 맞춤 레시피를 적용하여 더욱 효과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몇 번의 롤링만으로도 24K 순금과 골드리프팅실이 부드럽게 녹아들어가 피부에 밀착감 있게 발리며 끈적임 없이 흡수되 프레쉬한 영양감을 전달해 준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라비다에서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을 출시했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은 캡슐화한 비타민 C가 피부 깊은 곳까지 도달해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1제 파우더 앰플에 순수 비타민 C를 70% 함유해 유효성분이 풍부하게 작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은 물론, 리얼비타™와 mi-RNA 레귤레이터, 피부 회복제의 주요 성분인 타우린을 함유한 2제가 멜라닌 생성의 근본적인 원인을 차단하는데 도움을 주어 피부 톤을 맑게 케어하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외부환경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비타민 C를 위한 ‘히든월 시스템’을 적용해 신선한 상태로 보존해 주며, 듀얼타입의 앰플이다.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AHC가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을 출시한다.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은 바로 붙일 수 있는 시트 타입으로 쉽고 간편하게 모델링 마스크의 효과를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붙이는 순간 탱글한 고무팩 질감이 피부에 들뜸없이 밀착돼 즉각적인 진정과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동시에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준다. 특히 마스크 한 장에 레드 세럼의 4분의 1 유효 성분을 담아, 총 4회분이 들어 있는 1개의 패키지 사용시 365 레드 세럼 한 병을 꾸준히 사용한 것과 같은 항산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더운 날씨로 인해 메말라가는 피부에 촉촉한 수분까지 꽉 채워준다.

◇스위스킨,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스위스킨이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팩은 전문 피부과 및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기존의 모델링 마스크의 불편함(물 조절 어려움이나 가루 날림 등)을 개선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1제 용기에 2제를 넣은 후 가볍게 흔들어주면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쉐이킹 모델링 마스크 ‘블루’의 뒤를 이어 탄생한 ‘핑크’, ‘민트’는 각각 칙칙하고 힘 없는 피부를 위한 톤업 진정 기능과, 민감성 트러블 피부 케어를 위한 손상 진정 기능의 모델링 마스크 팩이다.

◇오리진스, ‘차콜 허니 마스크’

오리진스가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허니 마스크 투 퓨리파이 앤 너리쉬’를 출시한다. 차콜 허니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면서 동시에 허니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딥 클렌징 마스크다. 주 성분인 대나무 차콜이 모공 속 먼지와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 독소를 정화해준다. 또한 들꽃 꿀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마스크 사용 후에도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 없이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꾸어준다. 그 밖에 로즈마리, 스피어민트 등의 자연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상쾌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클리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

클리오가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를 출시했다. 킬 라스팅 슈퍼프루프 브러쉬 라이너는 땀과 피지는 물론 무쌍·속쌍커풀 눈매에도 번지지 않는 슈퍼 프루프 기능을 지녔을 뿐만 아니라, 브러쉬 하단에 버튼으로 내용물의 양을 손쉽게 조절할 수 있어 끊김 없이 균일하고 일정한 아이라인을 연출해준다. 또한 기존 아이라이너의 잉크 탱크 타입 충진 방식이 아닌 하단의 다이얼을 돌릴 때마다 새 내용물이 나오는 타입으로, 사용 기간동안 팁이 굳지 않아 깔끔한 사용이 가능하다. 01 블랙과 02 브라운 2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나스(NARS), ‘풀 바이닐 립 라커’

나스가 ‘풀 바이닐 립 라커’를 출시한다. 풀 바이닐 립 라커는 강렬한 컬러감과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선사하며 크림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매끄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된다. 핑크, 코럴, 레드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을 비롯해 골드 펄이 돋보이는 메탈릭한 컬러들까지 총 11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된다. 독특한 소재로 제작된 팁의 오목한 면으로 픽업하여 입술에 올린 후 부드럽고 편편한 반대면으로 고르게 글라이딩 하면 극강의 광택과 볼륨감으로 연출된다.

◇해피바스, ‘솝베리 클렌징 라인’

해피바스가 ‘솝베리 클렌징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솝베리 클렌징 라인은 솝베리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사용해 피부가 당기지 않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다. 솝베리 소프트휩 클렌징폼은 산뜻한 딥 클렌징을 돕는 ‘프레쉬 폼’, 세안 후 당김없이 촉촉한 ‘모이스춰 폼’, 브라이트닝 캡슐과 BHA가 각질 제거를 돕는 ‘브라이트닝 폼’과 풍성한 버블이 간편한 아침 세안을 도와주는 ‘모이스춰 마시멜로 버블 폼’, 4가지 내추럴 씨드 오일이 진한 메이크업도 깔끔하게 지워주는 ‘모이스춰 클렌징오일’, 약산성 미셀라 성분으로 마일드하면서 깔끔한 메이크업 클렌징을 도와주는 ‘모이스춰 미셀라 클렌징워터’으로 구성되어 있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

센카가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와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를 리뉴얼 출시한다.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더욱 풍성해진 탄력 거품과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 보습 윤기 세안으로 완벽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또한 아쿠아인풀과 포밍 부스터 성분이 더해진 보습강화 공법을 통해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에도 세안 후 풍성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올 클리어 더블 더블유’는 메이크업 리무버와 클렌징폼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간편한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 틈새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모공 속 피지,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씻어내준다. 특히 피지 및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녹여주고,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배합으로 피부를 보호하여 클렌징 후에도 촉촉하고 매끄러운 맨얼굴을 경험할 수 있다.

◇클로란(KLORANE),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

클로란이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을 출시했다. 일랑일랑 무실리콘 헤어 오일은 실리콘 알코올이 무첨가돼 모발 쳐짐 없이 매끈한 머릿결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외부 활동시 자외선에 가장 쉽게 노출되는 모발을 UV 필터가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헤어 오일과 달리 실리콘이 첨가되지 않아 끈적임 없이 워터리한 텍스처로 사용이 간편하다. 특히 일랑일랑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왁스의 딥 너리싱 효과가 뛰어나다. 또한 감미롭고 이국적인 일랑일랑 향이 오랫동안 지속되어 헤어 퍼퓸으로도 사용하기 좋다.

◇메이크온(MakeON) ‘젬 소노 테라피’

메이크온이 '젬 소노 테라피'를 출시했다. 젬 소노 테라피는 초음파 에너지로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디바이스로 1초에 300만 회 이상 진동하는 초음파 마사지로 피부의 길을 열어주고,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주므로 미백, 주름 개선 등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들이 지닌 효능까지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초음파 에너지가 만들어내는 마사지 효과로 수분과 영양성분을 깊숙이 채워 보습, 탄력, 안색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초음파 모드에 진동 기능을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는 모드까지 총 2개로 구성되어 진동이 추가된 모드로 뒷목, 어깨, 손 등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주면 피로도 회복이나 관리에 효과적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