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력, 지속력, 고광택 효과 향상시키며 끈적임은 감소

립 메이크업을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있는 경향이다.

립스틱을 바르고 지우고 케어하는 등 시장이 세분화되고 있다. 립스틱의 경우에는 밀착력, 지속력, 고광택 효과를 향상시켜 나가면서 고질적인 문제로 지적된 끈적거림을 낮추기 위한 도전이 나타나고 있다.

여기다 립스틱을 깔끔하게 지우는 패드타입의 리무버와 립 메이크업 이후에 지친 입술을 케어하기 위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기능을 갖고 있는 에센스타입의 세럼도 출시됐다.

그동안 시류를 모았던 쿠션은 3중 밀폐용기로 내용물이 공기와의 접촉을 차단하면서 수분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마스크 팩은 기존의 얼굴 중심에서 벗어나 목 등 특수한 부위로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스킨케어 부문]

◇아모레퍼시픽, ‘듀얼 너리싱 립 세럼‘

아모레퍼시픽이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을 출시한다. 듀얼 너리싱 립 세럼은 2층상 제형으로 워터에센스로 수분을 채워주고 고보습 오일로 보습막을 형성함으로써 입술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준다.

또, 제주 돌송이차밭의 녹차를 100일간의 자연발효와 숙성을 거쳐 얻어낸 발효 녹차 추출물과 그린티 씨드 오일 등 엄선된 귀한 보태니컬 원료를 정교한 처방으로 담아내어 지친 입술에 생기를 주고 탄력 있는 입술로 가꾸어준다. 세 가지로 구성되며, 컬러가 발색되지 않아 립 슬리핑 마스크나 탑 코트로 활용할 수 있는 ‘01 골든 글로우’, 안색을 밝혀주는 선명한 장미빛 레드컬러인 ‘02 로지 레드’, 화사하게 생기를 부여하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03 오렌지 블라썸’이다.

◇더샘,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오일 클렌징 티슈’

더샘이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와 ‘피토 세븐 오일 클렌징 티슈’를 출시했다.

피토 세븐 립 앤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패드는 유상층과 수상층이 이상적 비율로 혼합된 에센셜 리무버액이 부드러운 터치로도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녹여내는 뛰어난 클렌징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굴곡이 있는 엠보 원단을 사용해 피부가 얇고 연약한 입술과 눈가에도 편안하고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

피토 세븐 오일 클렌징 티슈는 한 장씩 뽑아 쓰는 오일이 함유된 클렌징 티슈 타입으로 간편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원단을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여주며, AHA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필링 젤’, ‘시카릴리프 세럼&젤 밤’

리얼베리어가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을 출시한다. 아쿠아 수딩 필링 젤은 파파야와 파인애플에서 추출한 천연 효소 성분이 묵은 각질을 연화하고, 천연 유래의 셀룰로오스 성분이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흡착하여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이중 필링 효과 제품이다. 5가지 복합 히알루론산 처방과 피부장벽 보호 효과로 필링 후에도 수분을 머금은 듯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는 알갱이가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하는 고마쥬 타입으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시카릴리프 세럼’, ‘시카릴리프 젤 밤’을 출시했다. ‘시카릴리프 세럼’은 민감해진 피부 진정과 동시에 외부자극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고농축 진정 세럼이다. 핑크 세럼 속 센텔라-카밍 콤플렉스가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 보호해 주고, 비타민 성분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칙칙해진 피부톤을 고르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시카릴리프 젤 밤’은 칼라민, 판테놀(5%),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고농축 함유해 진정이 필요한 피부에 빠르게 작용하는 데일리 시카 크림이다. 수분감 있는 핑크 겔 텍스처의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얼굴 피부 전체에 데일리로 사용 가능하다. 피부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장벽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 및 보호해준다.

◇셀큐어,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

셀큐어가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을 출시했다. 이데베논 리커버리 앰플은 촉촉한 성분과 효능을 피부에 전달해 탄력과 주름개선을 모두 만족시키는 고영양 앰플이다. 이데베논 성분이 피부에 풍부한 탄력과 영양을 채워주고, 끈적이고 무거운 사용감은 최소화 하면서 흡수력은 극대화해 크림 전 단계에서 레이어링하여 바르기 최적화된 앰플이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비고시 기능성 성분으로 기능성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시에로코스메틱, ‘오일플럼퍼’

시에로코스메틱이 ‘오일플럼퍼’를 출시했다. 오일플럼퍼는 지방 증식에 탁월한 효과를 지닌 보르피린과 즉각적인 플럼핑 효과를 주는 멘톨, 고추추출물이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과 함께 입술 표면의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만들어 탄력적인 볼륨립을 완성해준다. 특히 호호바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로즈힐열매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을 포함한 총 13가지 천연 오일을 함유해 입술 주름 사이사이를 보습감으로 탄탄하게 채워준다. 여기에 베타-글루칸을 함유하고 있어 건조한 가을과 겨울철에도 마를 틈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립밤 대신 단독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발색이 진한 립스틱이나 틴트와 함께 사용하면 볼륨감 있는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비브라스,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

비브라스가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더 로터스 퓨어 마스크는 정화력이 뛰어난 연꽃수를 함유해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며, 뛰어난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가 비칠 만큼 얇은 식물 유래 스키니 시트로 들뜨지 않고 완벽하게 밀착됨은 물론 보습 효과가 탁월한 6종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수분 보유량을 증가시켜 더욱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보리지, 캐모마일, 라벤더 등 6가지 자연 원료의 특허성분 블루 콤플렉스(Blue Complex)가 건조한 피부에 강력한 수분 에너지를 공급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돕는다.

◇어바웃미,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 ‘티디에스(TDS) 마스크’

어바웃미가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를 출시했다. 메디앤서 콜라겐 퍼밍업 넥 마스크는 콜라겐추출물을 77% 고함량으로 함유한 목 전용 마스크로, 매끄럽고 탄탄한 목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피부의 굴곡을 따라 빈틈 없이 밀착되어 마스크가 떨어지는 불편함 없이 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유효 성분의 피부 흡수를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단백질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 17종과 복합 펩타이드 4종이 함유되어 피부를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다마스크장미꽃수를 함유해 보습을 더해준다.

또 ‘티디에스(TDS) 마스크’ 2종을 출시했다. 티디에스(TDS) 마스크는 TDS 기술이 적용된 특허받은 조성물을 함유하여 유효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능성 마스크로, 각각 보습, 탄력 케어를 돕는다. ‘티디에스(TDS) 수퍼하이드로 80 마스크’는 수퍼 하이드로닉 솔루션이 고함량 함유된 물광 보습 마스크로, 집중 보습 케어를 도와준다.

젤리 제형의 보습 에센스가 수분 겔 보호막을 형성해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마무리가 특징이다. ‘티디에스(TDS) 리프팅 실타래 마스크’는 실 콜라겐 성분 및 아미노산 16종, 펩타이드 14종이 함유된 탄력 에센스가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타래처럼 쫀쫀하게 늘어나는 제형의 에센스가 피부에 밀착되면서 매끈하고 타이트한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아더마,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

아더마가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를 출시한다. 엑소메가 콘트롤 크림 D.E.F.I는 피부 장벽이 약화된 민감성 건성 피부에 24시간 보습 지속 및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개선해주는 크림이다. 레알바 오트 플랜틀릿 추출물 성분은 연약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강화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특허 받은 밀폐용기에 담겨 방부제 없이 사용기간 내내 멸균 상태 유지가 가능하며, 무향료·무실리콘 및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갓 태어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연약하고 건조한 피부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센카, ‘퍼펙트 휩 콜라겐 인’

센카가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을 출시한다. 퍼펙트 휩 콜라겐 인은 수용성 콜라겐이 함유된 실크에센스 거품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빠르게 보충해줘 클렌징 후에도 속부터 탄탄하고 촉촉한 탄력피부를 선사해준다.

또한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의 보습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 장벽을 강화해 클렌징 후 피부의 수분은 남기고 모공 속 노폐물만 깨끗하게 클렌징해 준다. 센카만의 아쿠아인풀(Aqua in pool)과 포밍부스터(Foaming Booster) 성분이 더해진 ‘보습촉진(Moisture Boost)’ 공법으로 피부 수분 장벽을 30% 강화시켜 건조한 피부를 수분으로 가득 차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건성 피부 혹은 탄력 없이 처지는 피부로 고민인 이들에게 더욱 좋은 제품이다.

◇도테라, ‘뉴 에센셜 스킨케어’

도테라 코리아가 ‘뉴 에센셜 스킨케어’를 출시한다. 뉴 에센셜 스킨케어의 ‘페이셜 클렌저’는 피부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 먼지 등을 말끔하게 지워주며, 진정과 보습은 물론 맑고 깨끗한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인비고래이팅 스크럽’은 호호바 에스테르 성분을 함유해 보다 촉촉하고 깨끗한 각질 관리를 도와준다.

‘포어 리듀싱 토너’는 피부톤 밸런스에 도움을 주며 단백질이 풍부한 렌즈콩 추출물 및 버지니아풍년화수를 포함하여 깨끗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이다. ‘브라이트닝 젤’은 레몬밤 잎, 데이지꽂 및 생강 추출물을 포함하여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가꾸어 준다. 이 외에도 ‘타이트닝 세럼’, ‘에센셜 아이크림’, ‘에센셜 모이스처라이저’, ‘하이드래이팅 크림’ 등이 출시되었다.

[메이크업 부문]

◇헤라, ‘립 젤크러쉬’

헤라가 ‘립 젤크러쉬’를 출시했다. 립 젤크러쉬는 끈적이지 않고 밀착력이 강해 지속력이 높고, 마치 입술 위에 탑 코트를 바른 것처럼 반짝이는 고광택의 빛나는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는 입술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밀착되는 멜팅 젤 텍스처와 워터 오일이 포함된 제형 덕분이다. 수분을 끌어당기는 워터 오일 제형이 촉촉하게 수분감 있는 입술을 완성하고,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을 유지해도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은 편안함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베리 레드 계열의 343호 너티 베리, 여린 장미를 연상시키는 MLBB 계열의 156호 라 쁘띠 로즈 등 총 1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타투 립 틴트’

라네즈가 ‘타투 립 틴트’를 출시했다. 타투 립 틴트는 타투처럼 오래 지속되며 선명하고 생생한 컬러의 입술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가벼운 텍스쳐가 입술에 닿는 순간 빠르게 피팅되어 속 건조와 끈적임 없는 새틴 립을 연출할 수 있다. 선명한 발색과 강력한 지속력은 워터 피그먼트와 오일 피그먼트로 컬러를 두 번 입히는 제형 덕분이다. 틴트를 머금은 워터 입자는 바르는 순간 터지면서 생생한 컬러를 가볍게 입혀주며, 오일 속 고발색 피그먼트는 세미 매트한 핏으로 발색되어 가벼운 터치로도 강렬한 컬러를 연출해준다. 선명한 컬러 위로 가벼운 코팅 필름막처럼 마무리되어 높은 지속력과 윤기를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에뛰드하우스,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

에뛰드하우스가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을 출시한다. 더블 래스팅 세럼 파운데이션은 피부 안팎으로 맑고 투명한 윤기를 전해주어 건조한 가을, 겨울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2중 글로우 필름막의 더블 글로우 테크놀로지가 적용되어 맑은 윤기를 24시간 유지 시켜주고, 미세 커버 파우더 입자가 구현하는 에어리 모이스처 핏 기술이 단 한번의 터치로 피부에 가볍고 쫀쫀하게 밀착되어 얇지만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판테놀로 구성된 모이스처 세럼 콤플렉스를 비롯해 스킨 케어 보습 성분이 61% 함유되어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더페이스샵, ‘초코 모노팝 아이즈&보석반지 틴트’

더페이스샵이 ‘초코 모노팝 아이즈’와 ‘보석반지 틴트’를 출시했다. 초코 모노팝 아이즈는 초콜렛을 연상시키는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진짜 초콜렛이 녹아든 듯 진하고 풍부한 컬러가 부드럽게 발색되며, 카카오 성분이 함유되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1호 다크 초콜렛은 매트한 브라운 계열의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고, 2호 쿠키앤크림 초콜렛은 코랄, 브론즈, 샴페인, 핑크, 레드 등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 컬러로 구성됐다.

보석반지 틴트는 실제 보석반지 사탕 디자인의 용기에 담긴 산뜻한 과즙 컬러의 워터 틴트가 입술에 얼룩과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밀착된다. 보석반지 모양의 용기와 사탕 같은 달콤한 향이 더해져 어린 시절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것과 동시에 재미와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이처리퍼블릭,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

네이처리퍼블릭이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를 리뉴얼 출시했다. 프로방스 크리미 젤 아이라이너는 활용도가 높은 브라운 쉐이드의 데일리 컬러들을 강화해 한층 깊이감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특허 받은 에어 타이트 용기로 공기의 차단을 최소화 해 젤 텍스처의 부드러움을 마지막까지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물과 땀에 강한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기본 무펄부터 브라운 계열, 화려한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영롱한 펄감의 진주빛 눈물 아이라이너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시어버터 성분 함유로 부드러운 사용감은 물론 바르는 즉시 펴 바르면 은은하게 스머지 되어 초보자들도 손쉽게 세련된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에이프릴스킨, ‘매직스노우쿠션’

에이프릴스킨이 ‘매직스노우쿠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수분 세럼 베이스가 45% 이상 함유돼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 표현을 하는데 도움을 주며, 뛰어난 커버력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받은 3중 밀폐용기가 수분감을 지켜주며, 모찌 형태의 스펀지 주머니에 내용물을 충진하여 사용 시 적당량의 내용물만 토출되어 제형이 공기와 쉽게 접촉되지 않아 처음 사용감 그대로 오랫동안 사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임상테스트를 거쳐 피부 저자극 제품으로 인정받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정샘물, ‘쿠션실러’

정샘물이 ‘쿠션실러’를 출시했다. 쿠션실러는 마치 내 본연의 피부인듯 무결점 베이스를 완성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커버 쿠션과 윤광 효과를 부여하는 컨실러, 블렌딩 툴이 일체형으로 되어 있으며 제품 상단에 있는 쿠션은 미세한 초경량 파우더를 함유해 피부 요철을 촘촘하게 메워 매끈한 피부 결을 연출해 준다.

특허 받은 하이브리드 스펀지를 적용, 퍼프에 내용물이 고르게 묻어나 여러 번 덧발라도 두꺼워 지지 않고 균등하게 발려 깨끗한 피부 결을 표현할 수 있다. 유수분에 강한 라스팅 필름막을 적용해 오랫동안 무너짐 없이 매끈하고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는 것도 특징이다. 제품 하단에 위치한 컨실러는 리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윤광 커버와 동시에 볼륨감 있는 페이스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끈적임 없는 텍스처가 매끈하게 도포돼 장시간 윤기 있는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나스, ‘클라이맥스 마스카라’, ‘틴티드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

나스가 ‘클라이맥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클라이맥스 마스카라는 나스만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커스텀 브러쉬가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정교한 풀 바디 브러쉬는 빽빽하게 채워진 마스카라 솔로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심은 듯 코팅해주어 즉각적으로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며, 속눈썹 뿌리부터 감싸주는 브러쉬가 풍성한 볼륨과 드라마틱한 컬링 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크림처럼 가벼운 무스타입의 포뮬러는 래쉬 모이스처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컬을 완성하며, 속눈썹이 무겁거나 답답한 느낌 없이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또 '틴티드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베이스'를 출시한다. 틴티드 스머지 프루프 아이섀도우 그윽한 음영 바탕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으며, 나스만의 독특한 폴리머와 미네랄 파우더 블렌드가 컬러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선명한 발색을 도와 하루 종일 수정이 필요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 준다. 특히, 피부와 비슷한 색상의 아이섀도우 베이스가 눈가의 붉은기를 잡아주어 눈꺼풀을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톤으로 정돈해주며, 아이섀도우를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베네피트, ‘브로우 컨투어 프로’

베네피트가 ‘브로우 컨투어 프로’를 출시했다. 브로우 컨투어 프로는 4가지 색상의 펜슬을 하나로 담은 4-in-1 브로우 제품이다. 눈썹의 모양을 잡고 빈 곳을 채워주는 두 가지 컬러의 브로우 펜슬을 비롯해 윤곽을 연출해 엣지를 살려주는 디파이너, 입체감을 선사하는 하이라이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베네피트만의 DNA를 담은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볼펜처럼 누르고 돌려서 쓰는 방식으로 원하는 쉐이드의 버튼을 눌러 천천히 돌려주면 내용물이 소량씩 나와 쉽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컬러는 블론드, 브라운, 브라운 블랙 등 3가지로 피부 톤과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로라 메르시에,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글로우’

로라 메르시에가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글로우’를 출시한다. 트랜스루센트 루스 세팅 파우더 글로우는 조명을 받은 듯 어떤 각도에서도 돋보이는 입체적인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로라 메르시에만의 독자적인 파우더 기술력으로 완성된 펄 입자가 함유되어 페이스 라인에 우아하고 빛나는 입체 광채를 완성시킨다. 건조하다는 파우더의 편견을 깬 수분 파우더로 가벼운 포뮬러와 뛰어난 밀착력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메이크업이 더욱 돋보이는 아름다운 광채 피부 표현을 위한 마무리로 사용하며, 안티 플래쉬백 성분으로 카메라 플래쉬에도 마치 내 피부인 듯 바른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연출을 해준다.

[바디 부문]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

피지오겔이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을 출시한다.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바디 로션은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BioMimic Technology)를 적용하여 건조함을 완화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바이오미믹 성분은 피부장벽의 지질과 유사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하여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기술이다. 여기에 코코넛오일, 쉐어버터, 올리브오일 등 보습을 위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촉촉함을 더했다. 또한, 알레르기 발생이 적은 하이포알러제닉 및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으로 민감한 피부는 물론,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헤어 부문]

◇LG생활건강, 극손상 모발 케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이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펩타드렌치 트리트먼트는 미세 단백질 성분인 아미노 펩타이드가 손상된 모발 속 빈 공간을 채우고 거미줄 실크 필름이 모발 표면을 코팅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해준다. 특히 ‘5 아미노-펩타이드 인사이드 케어 시스템’을 적용해 모발에 전달된 미세 단백질이 샴푸(세정)로 유실되지 않도록 단단히 고정시켜준다. 또한 거미줄처럼 늘어나는 제형으로, 모발에 달라붙어 단백질보다 작은 아미노 펩타이드 성분이 모발 깊숙이 전달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수분 햠유량이 높은 ‘마린 콜라겐’과 비타민B5 유도체인 ‘판테놀’을 함유해 모발의 탄력과 보습도 개선해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