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볶음면 콜라보레이션 쿠션 인기 지속...

토니모리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신상품인 틴트가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틴트는 기존의 틴트 보다 작게 만들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수는 아니지만 서울 대학가의 일부 가맹점에서는 품절 현상도 나타나고 있다. 특히 불닭 볶음면과 콜라보레이션한 쿠션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토니모리의 10월 화장품 경기는 신상품인 틴트가 많은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같은 답변은 강남대로점 등 서울지역 5개점과 가평현리점, 포항오천점, 광주주월점, 대전노은점, 부산광복점 등 총 10개점을 대상으로 10월 들어 소비자들이 어떤 제품에 주목하고 있는지에 대한 전화 설문조사 결과다.

강남대로점은 “새로나온 겟잇 틴트S나 스네일 라인이랑 셀 펩타이드 에센스가 인기가 많다”, 명동1호점은 “요즘은 겟잇 틴트S가 기존에 있던 틴트를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서 많이 구매한다”, 인사동점은 “요즘에는 겟잇 틴트S가 원래 겟잇 틴트랑 색도 다르게 나오고 크기도 작게 나와서 인기가 있다”고 밝혔다.

성신여대점은 “모찌 토너나 겟잇 틴트S가 품절돼서 예약주문 받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다”, 신촌점은 “색조는 겟잇 틴트랑 쇼킹립이 제일 많이 나가고 스킨케어에서는 달팽이 라인이랑 셀 펩타이드 라인, 클렌징은 그린티 클렌징워터가 저자극으로 순해서 많이 찾는다”, 가평현리점은 “겟잇 틴트S가 인기가 있고 불닭에디션도 많이 구매한다”고 말했다.

포항오천점은 “불닭볶음면이랑 콜라보한 쿠션이 요즘 인기가 있다”, 광주주월점은 “셀 펩타이드 앰플이 탄력, 주름개선 기능이 있어서 많이 찾고 겟잇 틴트S가 인기 있다”, 대전노은점은 “불닭콜라보 시리즈랑 겟잇 틴트S가 아이돌 그룹 엽서도 증정하고 구매 금액별로 포토카드도 증정해서 인기가 많은 것 같다”, 부산광복점은 “스네일 라인이 수분이랑 보습,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 제품이라서 많이 나가고 겟잇 틴트S가 크기가 작고 케이스가 더 예쁘게 나와서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