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19. 09. 02. Mon
기업리더스코스메틱, 모델 등륜과 中 상하이서 브랜드 행사 개최중국 왓슨스와 상해 유명 백화점 조이시티서 등륜과 함께한 브랜드 행사 성료... 3,000여명 집결해 화제

리더스코스메틱이 중국 상하이 유명 백화점에서 모델 등륜과 브랜드 행사를 진행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이 ‘등륜’과 중국 상하이 조이시티에서 브랜드 행사를 가졌다.

리더스코스메틱은 지난 8월 31일(토) 상하이 징안에 위치한 ‘조이시티’ 중앙광장에서 중국 왓슨스 리더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브랜드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는 드라마 ‘향밀침침신여상(香蜜沉沉烬如霜)’을 통해 대세 배우로 거듭난 배우 등륜(鄧倫)이 함께했다.

밝은 미소와 함께 등장한 등륜은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전하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브랜드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리더스에 대한 소개와 자신의 근황을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평소 팬들이 궁금했던 점이나 고민들을 등륜이 직접 선택해 답변해주는 특별한 소통 이벤트를 통해 팬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선사했다. 또한 현장 추첨을 통해 등륜이 자신의 피부 비결로 꼽은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를 직접 붙여주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해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등륜이 추천한 ‘아쿠아링거 스킨 클리닉 마스크 RX’는 리더스코스메틱의 스테디셀러인 아쿠아링거 마스크를 새롭게 리뉴얼하여 선보인 제품이다. 전체 배합 성분 중 99%가 보습 특화 성분으로 구성돼 기존 제품 대비 보습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 이 마스크팩은 중국 내에서 ‘등륜 마스크팩’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한편, 중국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는 왕홍들이 “민감한 너를 보호해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여러 차례 소개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오랜 시간 중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리더스의 인기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며, “올해는 ‘등륜’을 모델로 섭외해 중국 마케팅을 집중하고 있는 만큼, 유통 채널 확장을 통해 중국 소비자들이 리더스 제품들을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리더스피부과 전문의들의 전문성과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믿고 쓸 수 있는 안전한 화장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온・오프라인 병합 유통 채널인 징동 그룹의 신선식품매장 ‘세븐프레쉬(7Fresh)’와도 입점을 논의 중이며, 3,600여개의 왓슨스(Watsons) 전 지점과 드럭스토어 샤샤(SaSa), 당삼채・대윤발・하마선생・화련그룹 대형마트에 입점하는 등 중국 내 다양한 종류의 유통 채널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