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 - No.1 뷰티포털

> 산업 > 기업 2020. 04. 27. Mon
기업동아제약 더마코스메틱 ‘파티온’, 롯데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오는 5월 7일까지 약 2주간 운영...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1층에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동아제약의 파티온이 첫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파티온 팝업스토어는 오는 5월 7일까지 약 2주간 운영되며, 대표 제품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을 비롯한 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이날 파티온의 신제품 ‘더블 이펙트 마스크’를 팝업스토어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해당 제품은 파티온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동시에 론칭 된다.

팝업스토어는 브랜드 컬러인 ‘애프리콧’을 컨셉으로 라인별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테스트존,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 존 등으로 구성되었다. 그 밖에 브랜드 뮤즈인 설현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영상도 만날 수 있다.

파티온은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이지솔루덤 마스크 1매와 노스캄 리페어 4종 샘플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생네컷 촬영, 제품 구매 고객 대상의 100% 당첨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새로운 차원의 더마 코스메틱을 선보이는 브랜드로서 보다 많은 고객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 마련을 위해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파티온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셔서 제품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동아제약은 파티온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및 대국민 일상 회복 응원을 위해 대표 상품인 박카스를 파티온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이정민 기자 / leejm@thebk.co.kr< 저작권자 © 데일리코스메틱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