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 디지털, 개인맞춤형(PDP)’ 전략 제시
"스킨케어 디바이스 징중하지 못해..."

필립스코리아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개인 맞춤형 서비스로 국내 시장을 공략한다. 이를 위해 예방(Prevention), 디지털(Digitalization), 개인맞춤형(Personalization)을 의미하는 ‘PDP’를 전략 키워드로 제시했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26일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 이후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 방향을 제시하고 실행방안으로 ‘원더오브유(The Wonder of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미지 출처=필립스 코리아)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26일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 이후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 방향을 제시하고 실행방안으로 ‘원더오브유(The Wonder of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미지 출처=필립스 코리아)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는 26일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코로나19 이후 국내 시장에서의 전략 방향을 제시하고 실행방안으로 ‘원더오브유(The Wonder of You)’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필립스는 디지털 기반의 개인화된 헬스케어 솔루션으로 예방 중심의 일상 속 건강관리를 돕고, 이를 통해 2030년까지 연간 25억 명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는 글로벌 필립스의 비전 달성에 일조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소비자들에게 우리 신체와 정신의 건강에 대한 인식을 제고시키는 한편, 유용한 정보 제공을 통해 생활 속에서 개인건강 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원더오브유’ 캠페인을 전개한다. 

필립스코리아 퍼스널 헬스 사업부 박희제 대표는 “일상에서 건강한 생활을 영위하고 질병을 사전에 예방(Prevention)하는 필립스 퍼스널 헬스의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디지털(Digitalization) 기술을 적극 활용해 개인건강관리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고, 개인맞춤형(Personalization)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뷰티사업 부문 중 스킨케어 디바이스 사업 계획에 대한 질문에 박대표는 “야심차게 준비해 진행했던 시기도 있었지만 현재는 집중하지 못하고 있다”며 구체적인 계획을 제시하지 못했다. 

필립스는 건강한 생활과 질병 예방, 진단, 치료, 가정 내 관리에 이르는 사람들의 헬스케어 전체 여정을 아우르는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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