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브랜드 철학과 일치'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브랜드 ‘코드 글로컬러(by Glint)’가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을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

코드 글로컬러 관계자는 발탁 이유에 대해 “최근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한 코드 글로컬러의 방향성이 긍정적이고 건강한 에너지를 지닌 더보이즈 주연을 통해 잘 표현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또 “아시아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더보이즈 주연과 함께, 특색 있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메이크업 브랜드로서 코드 글로컬러의 이미지를 공고히 다질 것으로 기대했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으면서도 확실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주는 “Effortless Beauty(최소한의 노력, 확실한 매력)” 제품들로 순수한 에너지를 추구하는 코드 글로컬러의 브랜드 철학과, 더보이즈의 메인 댄서로서 뛰어난 춤 실력과 비주얼로 밝고 건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주연의 이미지가 잘 부합했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의 ‘코드 글로컬러’가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을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이미지=LG생건 제공)
LG생활건강의 ‘코드 글로컬러’가 아이돌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연을 새로운 앰배서더로 발탁했다.(이미지=LG생건 제공)

한편 코드 글로컬러는 최근 프라이머, 팩트, 블러셔 등 총 7종에 대해 기존 성분이나 제형을 개선해 리뉴얼했고, 베이스 메이크업 후에 사용하는 팩트 제형의 프라이머도 새롭게 출시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