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배우 황정음이 뮤즈로 활동하고 있는 피부 타입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공식 서포터즈인 ‘BRTC 블루 멤버스’ 10기를 오는 3월 3일까지 모집한다.

 

BRTC ‘블루 멤버스’ 10기로 발탁되면, 2016년 3월부터 8월까지 약 6개월간 BRTC (비알티씨) 블루멤버스로 활동하며 BRTC와 관련하여 제품 테스터 및 리뷰를 포함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 아이디어 제안 등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강화를 위한 홍보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BRTC는 블루 멤버스에게 매달 정품 체험 기회를 매달 제공하고,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며, 개인 블로그 이벤트 진행이 가능한 제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우수 활동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미션 수행 시마다 우수한 사람을 선발해 추가 혜택을 부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발 인원은 총 100명으로 패션과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 활동이 활발한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한편,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의 공식서포터즈 ‘블루멤버스’ 선발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BRTC 공식 홈페이지와 BRTC 공식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