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밀크·선크림 2종으로 선봬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해피바스가 무기원료를 사용한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

▲ 해피바스, 마일드 선케어 2종

해피바스 '마일드 선케어'는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 원료를 사용한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로, 선밀크와 선크림 총 2종으로 출시된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탈크, 트리에탄올아민, 타르색소 등을 무첨가한 5무(無)으로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먼저 해피바스 '마일드 선밀크 SPF50 PA+++(75ml/1만4900원대)'는 백탁 없이 보송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깅이다.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함께 사용가능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포근한 느낌의 파우더리한 향을 함께 담았다. 해피바스 '마일드 선크림 SPF30 PA++(70g/1만4900원대)'은 밀크 타입보다 촉촉한 제형으로 뛰어난 발림성을 자랑한다.

해피바스의 이번 신제품에는 자사 연구소에서 독자 개발한 그린쉴드TM(Green ShieldTM) 기술이 적용되어 자외선의 피부 도달을 최소화함으로써 UVA/UVB 차단효과를 높여준다. 또한 해바라기 새싹, 아사이베리 등 천연 유래 성분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감소시키고 피부 방어력을 키우는데 도움을 준다.

해피바스 마일드 선밀크, 마일드 선크림을 포함한 선케어 라인은 전국 대형마트 및 온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