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윤곽 메이크업 완성해주는 다양한 제품 출시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아리따움이 걸그룹처럼 작고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매직 컨투어링’을 출시한다.

아리따움의 신제품은 초보자도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파우더’,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크림’, ‘매직 컨투어링 하이라이터’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완성해준다.

▲ 아리따움이 걸그룹처럼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어주는 '매직 컨투어링' 라인을 출시했다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라인은 내추럴하고 노란 피부톤을 위한 1호 딥 브라운 컬러와 밝고 붉은기가 도는 피부를 위한 2호 탠 브라운을 두 가지로 출시된다. 먼저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파우더’는 균일한 입자의 실크파우더를 함유하여 여러 번 덧발라도 얼룩 없이 은은하게 얼굴에 광채를 부여해준다. 평소 보송한 메이크업 마무리를 선호하는 사람에게 적합하며, 피부 구조와 유사한 포어 커버 파우더를 사용해 하루 종일 텁텁하지 않은 컬러로 연출해준다. 얼굴 윤곽뿐만 아니라 아이 섀도, 노즈 섀도 및 아이 브로우까지 연출할 수 있는 멀티 팔레트라는 것도 강점.

좀 더 촉촉한 마무리를 선호한다면 부드럽게 녹아드는 ‘매직 컨투어링 쉐이딩 크림’을 추천한다. 가볍고 매끈한 페더 크림 폴리머가 피부 표면에 가볍게 밀착해 여러 번 덧발라도 얼룩 없이 투명하고 생기있는 컨투어링 효과를 연출해준다. 또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이 코팅된 판상파우더가 피부 밀착력을 높여 하루 종일 선명하고 깨끗한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라인 및 쇄골뼈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매직 컨투어링 하이라이터’는 얼굴에 빛을 밝힌 듯 환한 광채를 살려주는 제품이다. 부드러운 감촉의 엘라스틱 실크 파우더를 사용해 매끈한 광택감을 유지하면서도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1호 오로라와 2호 글램의 2가지 홋수로 구성되며, 가성비 훌륭한 천연마모 브러시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투명하게 빛나는 광채를 연출할 수 있다.

아리따움의 ‘매직 컨투어링’은 4월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또한 아리따움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소녀시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서옥 부원장과 함께한 튜토리얼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