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두피 건강 추구... 전속 모델엔 배우 겸 모델 이성경

[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아모레퍼시픽(090430·대표 서경배)이 새로운 헤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을 론칭한다.

프레시팝은 '헤어가 만나는 첫 번째 건강 샴푸'를 표방하는 브랜드로, 저자극 기능의 헤어 케어 제품을 넘어 다양한 두피 고민을 해결해준다. 브랜드 이름은 헤어에 톡톡 터지는 슈퍼푸드의 에너지를 공급한다는 의미에서 신선함(FRESH)과 팝(POP)이란 단어가 합쳐져 탄생됐다. 이름 자체에서 느껴지듯이 밝고 즐거운 경험, 궁극적으로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추구하는 브랜드다.

▲ 아모레퍼시픽이 슈퍼푸드의 영양을 담은 샴푸 브랜드 '프레쉬팝'을 론칭했다.

‘프레시팝’은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한 두피와 모발 고민에 주목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슈퍼푸드의 농축된 영양, 건강한 생명력에 집중했으며 두피와 모발 관련 각각의 고민별 최적의 레시피를 제품에 담았다. 주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지에 상큼하고 기분 좋은 과일향을 재현했으며, ‘실리콘, 파라벤 등’ 고민별 처방에 맞는 5FREE 안심 처방과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건강한 두피와 모발 관리를 가능케 해준다.

‘프레시팝’이 선보이는 라인업은, 고민별 처방에 따라 지성 두피를 위한 ‘그린 허브 레시피’, 민감 두피를 위한 ‘화이트워터 레시피’, 비듬 완화를 위한 ‘만다린 레시피’, 모발 수분 공급을 위한 ‘모이스처 레시피’, 손상 모발 보호를 위한 ‘그레놀라 레시피’ 그리고 토탈 안티에이징을 위한 ‘슈퍼베리 레시피’ 등 총 6종이다. 전국 주요 대형 마트에서 만날 수 있으며, 드럭스토어를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프레시팝 브랜드가 지닌 생기 넘치는, 밝고 경쾌한 느낌과 이성경 씨의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프레시팝이 많은 사람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내추럴 헤어 케어를 경험케 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하기를 바란다”라는 기대감을 표현했다.

한편 프레시팝은 제품 론칭과 함께 전속 모델로 배우 겸 모델 이성경을 발탁했다. 프레시팝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오는 4월 20일 홈플러스 부천 상동점에서 ‘이성경 팬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신사동 가로수실에서 ‘프레시팝 샴푸 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