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에스쁘아와 스위스퓨어가 봄철을 맞아 아이메이크업 신제품을 출시했다.

에스쁘아는 번짐 없이 섬세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와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티스트가 사용하는 팔레트를 용기에 그대로 적용한 신개념 아이라이너로, 별도의 팔레트 없이도 초보자들도 아티스트처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전문가의 손 각도를 구현해주는 에스쁘아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

'프로 데피니션 팔레트 라이너'는 젤 아이라이너의 정교함과 리퀴드 아이라이너의 선명함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스마트 다이얼 용기가 적용되어 사용시마다 내용물을 조금씩 토출할 수 있다. ‘프로 앵글드 아이라이너 브러쉬 317’은 신개념 각도 조절 브러시로, 아티스트의 손목 각도인 15도를 그대로 구현해 섬세하고 정교한 아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스위스퓨어는 어린왕자 에디션이 적용된 ‘어반 블룸 아이 메이크업 키트’ 2품목과 ‘쉬어 네일 폴리쉬’ 4품목을 출시했다. 자연스러운 4가지 색상 구성의 섀도가 봄철 싱그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며, 피지를 조절해주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하다.

'어반 블룸 아이 메이크업 키트'는 색상에 따라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어반 블룸 로즈’와 청순한 분위기의 ‘어반 블룸 보태니컬’ 2품목이 준비됐다. ‘어반 블룸 로즈’는 블러셔로, ‘어반 블룸 보태니컬’은 섀딩이나 브로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쉬어 네일 폴리쉬’는 스위스 자연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파스텔톤 4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에델바이스와 수련꽃 추출물, 케라틴 성분 등이 손톱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 스위스퓨어  ‘어반 블룸 아이 메이크업 키트’와  ‘쉬어 네일 폴리쉬’.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