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온라인뉴스팀]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 027050)이 카카오톡 유통에 발을 들였다.

▲ 코리아나의 브랜드 멀티숍 '세니떼 뷰티샵'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

코리아나는 18일 자사 멀티 브랜드숍 '세니떼'가 카카오톡 모바일 선물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세니떼는 텐세컨즈·엔시아 등 코리아나의 다양한 화장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멀티 브랜드숍으로, 현재 전국 300여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다.

코리아나 측은 "최근 소비자들의 모바일 쇼핑이 증가하는 가운데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이 세니떼 뷰티샵 상품권을 편리하게 구입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했다"고 입점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코리아나는 이달 카카오톡 입점을 기념해 세니떼 뷰티샵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를 전개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세니떼 뷰티샵 상품권을 구입한 소비자가 가까운 뷰티샵에서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1만원, 3만원, 5만원, 7만원 등 구매 금액별로 상품권을 사용한 총 100명에게 세니떼 녹두 퓨어 마스크, 녹두 퓨어 폼 클렌징, 골든셀 폼 클렌징 등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벤트는 사은품 소진 시 완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세니떼 뷰티샵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