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경제=임승혁 기자(경인지역 취재 본부장)]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는 기업 CEO의 리더십 강화 등을 위한 ‘제11기 글로벌 CEO 과정’ 교육생을 모집한다.

통합기관 출범 이후 처음 운영하는 이번 글로벌 CEO 과정은 사회 통합의 의미를 담아, ‘이해와 소통’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마련된다. 특히 인천에는 규모를 갖춘 화장품기업이 150개사나 돼 화장품 CEO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있다.

▲ [기업SOS]제11기 Global CEO과정 모집 안내 [사진제공=인천테크노파크]

주요 과정은 ‘기업현장에 필요한 법규 이해’와 ‘국내외 경제전망’, ‘위기극복’, ‘연구·개발(R&D) 과제기획’, ‘세대 간 소통’ 등으로 사례 중심의 강의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CEO 과정은 다음달 5일 개강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1일 수료식까지 12주 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미추홀타워 20층 미추홀관에서 이루어진다.

모집대상은 기업 CEO 및 임원, 공공기관 단체장, 변호사, 회계사 등으로, 40명 선착순. 수강료는 110만원(부가세포함)이다.

글로벌 CEO 과정 참가신청은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홈페이지(www.itp.or.kr, bizok.incheon.go.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달 말까지 방문 또는 팩스, 이메일(sos@ibitp.or.kr) 등으로 접수하면 된다.

수료생에게는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에서 추진하고 있는 다양한 기업지원 사업의 우선지원 등 각종 특전이 주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업SOS팀 ☎(032)260-0610, 06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