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프리미엄 제품군 강화...고영양성분+보습, 미백의 고기능성으로 고객층 확대

[뷰티경제=권태흥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구매 후기에 '엄마 생신 때 사드렸어요'라고 할만큼, 엄마와 딸이 함께 쓰는 효(孝) 화장품이다. 특히 ‘진생 로얄 실크 캡슐 에센스’란 네이밍을 살펴보면 ‘진기하면서도 귀한’ 성분을 중요시했음을 알 수 있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고픈 것만 모은 것임을 알 수 있다. 6년근 홍삼 추출물 1,000㏙을 함유했고, 순도 99%의 골드 200㏙, 지리산 로얄젤리 1,000㏙, 황금누에 실크 아미노산 등이 주성분이다. 이름만 들어도 고영양 에센스임을 단박에 알 수 있다.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도포한 뒤 흡수시켜주라고 적혀 있다.

특히 거친 피부나 수분 부족의 건조한 피부, 칙칙한 피부 등에 미백 및 주름개선, 피부결 개선 효능을 가진 기능성화장품이라는 점을 강조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고영양성분의 에센스로, 피부에 바르는 순간 착 감기는 느낌의 감성을 중시했다”고 밝혔다. 끈적이지 않고 촉촉함으로 마무리 되는 촉감의 감성 화장품이라는 것. 에센스는 사용기한이 30개월이며, 개봉 후 사용기간은 12개월이다.

주요 전성분 가운데 부틸렌글라이콜과 디프로필렌글라이콜은 수분을 간직 또는 보습 효과를 유지시켜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B군의 활성 성분으로 음식물을 통해 섭취가 부족하면 피부색소 침착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칙칙한 피부를 밝게 해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아마인추출물은 식물성으로 피부 컨디셔닝제다. 보습 작용을 하고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성분만으로 보면 고영양과 보습 강화가 눈에 띈다. 건강한 피부의 제1조건인 영양과 보습을 충실히 실천했음을 알 수 있다.

상품평에는 “일주일을 쓰니까 효과가 나타나네요”, “건성 피부에 좋아요”, “화장이 더 잘 먹는 것 같고, 느낌이 좋다. 그런데 포장용기 에센스 나오는 구멍에 뚜껑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후기가 올라와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의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가성비와 프리미엄급 성분으로, 프리미엄 화장품으로써 충분한 소구력을 가졌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