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볼륨업&매트업 틴트’ 출시

[뷰티경제=장효정 기자] 스윗아몬드오일과 마카다미아넛오일 등 수퍼 모이스처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된 ‘립 틴트’가 나왔다.

최근 더페이스샵은 립 컬러를 선명하고 보송하게 연출하는 ‘매트업 틴트’와 촉촉하고 반짝이는 질감의 볼륨감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하는 ‘볼륨업 틴트’를 출시했다. 매트업 틴트(4g, 9,000원) 5종과 볼륨업 틴트(3.5g, 9,000원) 5종 총 10종이다. 

▲ 더페이스샵, ‘볼륨업&매트업 틴트’ 출시

더페이스샵은 이번 신제품을 매트형과 볼륨형 두가지 제형으로 선보였다. ‘매트업 틴트’는 매끄럽고 매트한 질감이 선명한 립 컬러로 표현되는 틴트로, 답답함 없이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컬러가 지속된다. ‘볼륨업 틴트’는 립글로스의 반짝임과 틴트의 발색을 겸비한 제형이 입술에 촉촉하게 발려 선명한 컬러감이 볼륨감 있게 표현된다.

매트업과 볼륨업 틴트 모두 피부의 가려움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는 스윗아몬드오일과 피부의 지방산을 구성하는 피지성분과 구조가 유사해 흡수가 빠른 마카다미아넛오일이 함유됐다. 이 밖에도 브라질넛오일, 호호바씨드오일, 썬플라워씨드오일 등 총 5가지의 수퍼 모이스처 오일 콤플렉스가 함유됐다.

틴트를 열면 솔대에 To me, you are perfect, Hello, beautiful 등 총 5가지의 숨겨진 메시지를 확인 할 수 있다.

컬러로는 메트업 틴트는 1호 멜팅베이지, 2호 비타오렌지, 3호 코스모핑크, 4호 메이플오렌지, 5호 레드스테인이 있고, 볼륨업 틴트는 1호 리듬코랄, 2호 퍼지핑크, 3호 더스트로즈, 4호 오렌지템포, 5호 라스트레드가 있다.

온라인몰에서 메트업 제품을 구입한 후기를 살펴보면, rlawltn*** 아이디 사용자는“색상이쁘고, 처음 바를땐 촉촉하고, 마르면 매트해져요”라고 말했고, ssh6*** 아이디 사용자는 “색깔도 예쁘고, 지속력도 좋아요. 양조절만 잘하면 잘 쓸 수 있을 것 같아요”라고 후기를 남겼고, 볼륨업 제품을 구입한 사람들은 hong0***아이디 사용자는 “촉촉한 광택과 색깔이 마음에 듭니다”, khs1***아이디 사용자는“촉촉, 반짝, 글래머한 립 컬러 연출”이라고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뷰티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